[로이슈 편도욱 기자] 정식품이 유튜버 ‘랄랄’과 함께 베지밀 고단백 두유를 주제로 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브랜드 활동의 일환이다. 정식품은 랄랄의 부캐릭터 ‘이명화’ 시리즈의 익숙한 설정을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건강한 두유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3대 모녀 콘셉트로 구성된 등장인물이 등장해 고단백 두유 3종을 즐기는 장면이 담겼다. 정식품은 영상 공개와 함께 11월 26일까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와 후기 작성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참여 고객 중 일부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협업은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브랜드 활동의 일환이다. 정식품은 랄랄의 부캐릭터 ‘이명화’ 시리즈의 익숙한 설정을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건강한 두유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3대 모녀 콘셉트로 구성된 등장인물이 등장해 고단백 두유 3종을 즐기는 장면이 담겼다. 정식품은 영상 공개와 함께 11월 26일까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와 후기 작성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참여 고객 중 일부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