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가을 한정 메뉴로 선보인 ‘보늬밤 몽블랑’이 출시 한 달 만에 목표치의 444%에 달하는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이번 메뉴는 가을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해 만든 디저트로, 부드러운 생크림과 마롱 크림, 조린 보늬밤을 조합해 계절감을 더했다. 관계자는 “고객들이 스테이크뿐 아니라 식사 후 디저트까지 즐기는 새로운 다이닝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웃백은 올해 들어 식사 중심의 레스토랑 이미지를 넘어 전체적인 다이닝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을 추진 중이다. 관계자는 “이번 메뉴의 성과는 아웃백이 트렌드에 맞춘 디저트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콘셉트에 맞는 메뉴를 통해 브랜드의 다양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메뉴는 가을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해 만든 디저트로, 부드러운 생크림과 마롱 크림, 조린 보늬밤을 조합해 계절감을 더했다. 관계자는 “고객들이 스테이크뿐 아니라 식사 후 디저트까지 즐기는 새로운 다이닝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웃백은 올해 들어 식사 중심의 레스토랑 이미지를 넘어 전체적인 다이닝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을 추진 중이다. 관계자는 “이번 메뉴의 성과는 아웃백이 트렌드에 맞춘 디저트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콘셉트에 맞는 메뉴를 통해 브랜드의 다양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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