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 ‘크리미 콜드브루(바닐라·카라멜)’와 고구마·꿀밤을 활용한 시즌 메뉴(꿀밤스무디,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고구마스무디) 등 총 6종의 가을 음료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ICED)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ICED) ▲꿀밤스무디(ICED) ▲꿀밤라떼(HOT/ICED) ▲고구마라떼(HOT/ICED) ▲고구마스무디(ICED) 등 총 6종이다.
먼저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는 진한 콜드브루 위에 바닐라크림을 얹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크림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커피의 쌉싸름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은 달콤한 카라멜크림이 콜드브루와 만나 입안 가득 풍성한 단맛과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꿀밤스무디(ICED)’는 꿀밤소스와 연유, 우유를 얼음과 함께 갈아내 밤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로, 빽다방 점주들과 함께하는 메뉴개발 회의체에서 점주들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개발된 점이 큰 특징이다. 아울러 매년 가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꿀밤라떼(HOT/ICED)’, ‘고구마라떼(HOT/ICED)’, ‘고구마스무디(ICED)’도 함께 재출시한다.
빽다방은 이번 가을 시즌 음료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며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쿠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빽다방 공식 앱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라이즈 팬사인회 진행
메가MGC커피가 지난 18일(토)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대표 그룹 RIIZE(이하 라이즈)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금액 쿠폰을 쏜 것은 물론, 곧 출시할 RIIZE 콜라보 굿즈를 제일 먼저 선보여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팬사인회는 메가MGC커피 앱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50명의 라이즈 팬이 초대됐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오더로 미션음료를 포함해 음료 10잔을 마시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팬사인회 참여 문턱을 낮춘 덕에 처음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이 대다수를 이뤘다. 라이즈 멤버들은 “메가MGC커피 덕분에 처음 만나는 팬들이 많아 더 반갑다”고 전하며 팬들과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사인을 받는 짧은 순간조차 설렘을 감추지 못한 팬들을 위해 라이즈 멤버들은 직접 경품 추첨에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 날 곧 메가MGC커피에서 출시될 라이즈 콜라보 굿즈 2종이 최초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굿즈 2종은 라이즈의 상징인 기타, 응원봉을 활용해 디자인한 굿즈는 팬들의 취향을 터치했으며, 행사 종료 후에도 굿즈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SNS를 중심으로 “나도 갖고싶다.”, “메가MGC커피 팬심 저격”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출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팬 사인회를 마치며 라이즈 멤버들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나 기쁘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메가MGC커피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평소에 즐겨 마시는 할메가커피 스무디와 아이스티 추천한다. 너무 맛있다”고 말하며 모델로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메가MGC커피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부탁했고, “아직 라이즈 X 메가MGC커피의 캠페인 활동이 남아 있다. 끝까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F45 트랙’ 메인 스폰서로 참여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된 대규모 야외 피트니스 페스티벌 ‘2025 F45 트랙’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미국산 육류의 우수한 맛과 영양을 알리는 소비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F45 트랙’은 현재 69개 이상 국가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가 주최하는 대규모 야외 피트니스 페스티벌이다. F45는45분간의 기능성 운동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운동 경험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F45 트랙은 F45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F45 운동을 야외에서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 트랙에는 약 2,000여 명이 참여해 F45의 높은 인지도와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입증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건강한 몸과 마음, 그리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F45의 철학에 공감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에너지원’으로 제격인 미국산 육류의 가치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부스에서는 F45가 추구하는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커뮤니티’ 정신을 확장해 ‘미국산 육류와 함께 더 건강하게(Stronger Together with U.S. MEAT)’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수천 명의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U.S. MEAT 부스에서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 ‘U.S. MEAT 도시락’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풍미 가득한 미국산 소고기 부채살과 질 좋은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부드러운 풀드포크가 어우러진 이 도시락은 고단백 영양을 자랑하며, 운동 루틴을 마무리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는 메뉴라는 점에서 건강을 중시하는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시즌 메뉴는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ICED)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ICED) ▲꿀밤스무디(ICED) ▲꿀밤라떼(HOT/ICED) ▲고구마라떼(HOT/ICED) ▲고구마스무디(ICED) 등 총 6종이다.
먼저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는 진한 콜드브루 위에 바닐라크림을 얹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크림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커피의 쌉싸름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은 달콤한 카라멜크림이 콜드브루와 만나 입안 가득 풍성한 단맛과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꿀밤스무디(ICED)’는 꿀밤소스와 연유, 우유를 얼음과 함께 갈아내 밤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로, 빽다방 점주들과 함께하는 메뉴개발 회의체에서 점주들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개발된 점이 큰 특징이다. 아울러 매년 가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꿀밤라떼(HOT/ICED)’, ‘고구마라떼(HOT/ICED)’, ‘고구마스무디(ICED)’도 함께 재출시한다.
빽다방은 이번 가을 시즌 음료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며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쿠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빽다방 공식 앱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라이즈 팬사인회 진행
메가MGC커피가 지난 18일(토)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대표 그룹 RIIZE(이하 라이즈)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금액 쿠폰을 쏜 것은 물론, 곧 출시할 RIIZE 콜라보 굿즈를 제일 먼저 선보여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팬사인회는 메가MGC커피 앱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50명의 라이즈 팬이 초대됐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오더로 미션음료를 포함해 음료 10잔을 마시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팬사인회 참여 문턱을 낮춘 덕에 처음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이 대다수를 이뤘다. 라이즈 멤버들은 “메가MGC커피 덕분에 처음 만나는 팬들이 많아 더 반갑다”고 전하며 팬들과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사인을 받는 짧은 순간조차 설렘을 감추지 못한 팬들을 위해 라이즈 멤버들은 직접 경품 추첨에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 날 곧 메가MGC커피에서 출시될 라이즈 콜라보 굿즈 2종이 최초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굿즈 2종은 라이즈의 상징인 기타, 응원봉을 활용해 디자인한 굿즈는 팬들의 취향을 터치했으며, 행사 종료 후에도 굿즈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SNS를 중심으로 “나도 갖고싶다.”, “메가MGC커피 팬심 저격”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출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팬 사인회를 마치며 라이즈 멤버들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나 기쁘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메가MGC커피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평소에 즐겨 마시는 할메가커피 스무디와 아이스티 추천한다. 너무 맛있다”고 말하며 모델로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메가MGC커피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부탁했고, “아직 라이즈 X 메가MGC커피의 캠페인 활동이 남아 있다. 끝까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F45 트랙’ 메인 스폰서로 참여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된 대규모 야외 피트니스 페스티벌 ‘2025 F45 트랙’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미국산 육류의 우수한 맛과 영양을 알리는 소비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F45 트랙’은 현재 69개 이상 국가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가 주최하는 대규모 야외 피트니스 페스티벌이다. F45는45분간의 기능성 운동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운동 경험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F45 트랙은 F45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F45 운동을 야외에서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 트랙에는 약 2,000여 명이 참여해 F45의 높은 인지도와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입증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건강한 몸과 마음, 그리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F45의 철학에 공감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에너지원’으로 제격인 미국산 육류의 가치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부스에서는 F45가 추구하는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커뮤니티’ 정신을 확장해 ‘미국산 육류와 함께 더 건강하게(Stronger Together with U.S. MEAT)’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수천 명의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U.S. MEAT 부스에서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 ‘U.S. MEAT 도시락’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풍미 가득한 미국산 소고기 부채살과 질 좋은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부드러운 풀드포크가 어우러진 이 도시락은 고단백 영양을 자랑하며, 운동 루틴을 마무리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는 메뉴라는 점에서 건강을 중시하는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