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이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의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방송에서는 니트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후 재킷과 코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네메르’는 ‘새로운 시각’을 뜻하는 ‘neo’와 ‘나를 마주하다’라는 의미의 ‘MMER(me+mirror)’를 결합한 이름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기능 중심의 홈쇼핑 패션에서 벗어나 소재와 완성도를 강조한 브랜드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력 상품은 고급 캐시미어를 활용한 니트 라인이다. 정교한 브러싱 기법과 자체 가공 기술을 적용해 의류의 질감을 높였다. 관계자는 “홈쇼핑 시장에서 보기 드문 수준의 원단과 봉제 기술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브랜드는 오프라인 쇼케이스도 진행해 신상품을 첫 선보였다. 관계자는 “공개 당시 현장 반응을 고려해 이후 방송 구성과 제품군을 조정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네메르’는 ‘새로운 시각’을 뜻하는 ‘neo’와 ‘나를 마주하다’라는 의미의 ‘MMER(me+mirror)’를 결합한 이름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기능 중심의 홈쇼핑 패션에서 벗어나 소재와 완성도를 강조한 브랜드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력 상품은 고급 캐시미어를 활용한 니트 라인이다. 정교한 브러싱 기법과 자체 가공 기술을 적용해 의류의 질감을 높였다. 관계자는 “홈쇼핑 시장에서 보기 드문 수준의 원단과 봉제 기술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브랜드는 오프라인 쇼케이스도 진행해 신상품을 첫 선보였다. 관계자는 “공개 당시 현장 반응을 고려해 이후 방송 구성과 제품군을 조정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