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가 기온 하락에 맞춰 온장음료와 방한용품 등 겨울철 상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전국 평균 최저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진 가운데, 이마트24는 온장음료 30여 종과 원컵 제품을 대상으로 2+1 행사 등을 진행한다. 회사 측은 “기온이 낮아질수록 원컵 제품과 따뜻한 음료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기준 원컵 상품 매출은 전월 대비 181% 늘었다.
편의점 내 겨울 간식 판매도 시작됐다. ‘정통단팥호빵’과 ‘꿀고구마호빵’을 우선 출시하고, 이후 야채·피자호빵 등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핫팩, 타이즈, 귀도리, 립케어 제품 등 동절기 관련 상품 판매도 강화했다. 작년 10월 립케어 제품 매출은 전월 대비 6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독도핫팩’ 2종을 단독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독도의 날’을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포장에는 독도의 위치와 고도 정보 등이 담겼다. 관계자는 “제품을 통해 단순 보온을 넘어 사회적 메시지도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전국 평균 최저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진 가운데, 이마트24는 온장음료 30여 종과 원컵 제품을 대상으로 2+1 행사 등을 진행한다. 회사 측은 “기온이 낮아질수록 원컵 제품과 따뜻한 음료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기준 원컵 상품 매출은 전월 대비 181% 늘었다.
편의점 내 겨울 간식 판매도 시작됐다. ‘정통단팥호빵’과 ‘꿀고구마호빵’을 우선 출시하고, 이후 야채·피자호빵 등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핫팩, 타이즈, 귀도리, 립케어 제품 등 동절기 관련 상품 판매도 강화했다. 작년 10월 립케어 제품 매출은 전월 대비 6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독도핫팩’ 2종을 단독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독도의 날’을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포장에는 독도의 위치와 고도 정보 등이 담겼다. 관계자는 “제품을 통해 단순 보온을 넘어 사회적 메시지도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