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뚜기가 한진관광과 협업해 태국 푸껫 여행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항공과 숙박을 제공하고, 참가자는 여행 중 오뚜기 신제품인 톡톡톡 진라면 스틱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브랜드 경험을 공유하는 형태로 기획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행을 통해 제품의 간편함과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푸껫은 매년 겨울 국내 여행객이 많이 찾는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여행 성향과 현지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기획으로, 체험과 휴식이 조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참가자 모집 및 세부 일정은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브랜드 경험을 공유하는 형태로 기획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행을 통해 제품의 간편함과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푸껫은 매년 겨울 국내 여행객이 많이 찾는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여행 성향과 현지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기획으로, 체험과 휴식이 조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참가자 모집 및 세부 일정은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