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가 고객 투표를 기반으로 메뉴 구성을 결정하는 KFC THE BOX 이벤트를 자사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한다.
이벤트는 소비자가 치킨, 버거, 사이드, 소스 부문에 직접 투표해 최종 박스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KFC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을 메뉴 개발 과정에 반영하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며 “참여 과정을 통해 고객 의견을 더욱 체계적으로 수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투표는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메뉴들이 최종 구성을 이룬다. 회사는 투표 결과를 기반으로 한 상품을 제한 기간 동안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KFC는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확대하고, 피드백을 제품 개선 과정에 반영하는 시스템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벤트는 소비자가 치킨, 버거, 사이드, 소스 부문에 직접 투표해 최종 박스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KFC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을 메뉴 개발 과정에 반영하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며 “참여 과정을 통해 고객 의견을 더욱 체계적으로 수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투표는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메뉴들이 최종 구성을 이룬다. 회사는 투표 결과를 기반으로 한 상품을 제한 기간 동안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KFC는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확대하고, 피드백을 제품 개선 과정에 반영하는 시스템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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