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저자극 펫 스킨케어 전문 라인 ‘러빙포(Loving Paw)’ 라인업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대표 제품인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Care Paw)’ 라인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스킨 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위생을 넘어 건강과 정서적 안정을 함께 케어하려는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에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이라는 컨셉 아래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와 후각 자극을 최소화해 편안한 그루밍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케어 라인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목욕부터 피모, 덴탈 케어까지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그루밍 케어를 아우르는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목욕 및 세정 제품인 ▲칼라민 테라피 샴푸 ▲배리어 앰플 ▲아베나 이어 클리너 3종을 쿠팡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한다. 나아가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 기능을 강화한 피모 케어 제품인 ▲오트 테라피 샴푸 ▲배리어 크림 ▲컴포트 그루밍 미스트 3종과, 구취 감소와 간편한 구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덴탈 케어 제품 ▲딥 클린 효소 치약, 시니어를 위한 ▲7+ 덴탈 스프레이 2종을 연내 순차 출시해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 8종은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덴탈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에서 인공 향료를 배제하고, 가려움 완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슈퍼푸드 귀리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한 전 성분을 EWG GREEN 등급으로 구성하고, 깨끗한나라의 생활용품과 동일한 휴먼 그레이드 기준을 적용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Excellent)을 획득했다.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새 캐릭터 ‘민지’ 공개 3주 만에 3,000만 뷰 돌파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베베핀’의 새로운 캐릭터 ‘민지’를 공개하며 IP 비즈니스 확장을 본격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민지 등장 에피소드는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베베핀’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글로벌 흥행 노하우를 집약한 차세대 IP로, 한국 애니메이션 최초로 미국을 포함한 11개국 넷플릭스 키즈 부문 1위, 25개국 Top10에 오르며 글로벌 팬덤을 형성했다. 또한 더핑크퐁컴퍼니 유튜브 채널 중 최단기간인 14개월 만에 다이아몬드 버튼을 수상했으며, 현재 누적 구독자 7,000만 명, 조회수 450억 뷰를 기록 중이다.
새로운 캐릭터 민지는 주인공 핀의 옆집으로 이사 오며 등장한다. 떡을 돌리며 첫 만남을 가진 뒤 아기상어를 향한 팬심으로 핀과 가까워지고 단짝이자 라이벌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K팝과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등 한국적 매력을 지닌 민지는 아빠(야구선수), 엄마(퍼펫티어), 언니 민아, 반려견 리트리버로 구성된 가족과 함께 등장해 캐릭터의 입체감을 한층 높였다. 민지의 합류로 베베핀 세계관은 기존 가족 중심 이야기에서 이웃과 친구 관계로 확대되었으며, 아이들이 처음 겪는 사회적 관계와 성장 과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서사적 긴장감과 몰입감을 더했다.
민지 캐릭터를 활용한 베베핀 IP 사업 확장도 본격화된다. 민지 테마곡을 중심으로 한 싱글 앨범 ‘베베핀의 새 친구, 민지’가 오는 11월 21일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글로벌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이웃과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다룬 ‘베베핀 뮤지컬: 두근두근 새친구’는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며, 현재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 주요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라엘, ‘초경의 날’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10월 20일 ‘초경의 날’을 맞아 오는 26일(일)까지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초경의 날’은 매년 10월 20일로,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초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 건강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010년 제정했다.
라엘은 첫 월경을 맞이한 소녀들을 응원하고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월경을 위해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의 초경의 날 기부 캠페인 게시물에 초경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댓글을 남기면, 댓글 1개당 라엘 ‘올그린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1팩이 기부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생리대 기부는 아이디당 1회 가능하다. 기부 생리대는 여성과 아동의 권익을 지원하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제품인 라엘 ‘올그린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탑시트에 국제유기농인증(OCS)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고, 염소계 성분을 전혀 쓰지 않은 완전무염소 표백공법(TCF)을 적용해 월경을 처음 겪는 청소년들도 자극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대표 제품인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Care Paw)’ 라인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스킨 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위생을 넘어 건강과 정서적 안정을 함께 케어하려는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에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이라는 컨셉 아래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와 후각 자극을 최소화해 편안한 그루밍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케어 라인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목욕부터 피모, 덴탈 케어까지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그루밍 케어를 아우르는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목욕 및 세정 제품인 ▲칼라민 테라피 샴푸 ▲배리어 앰플 ▲아베나 이어 클리너 3종을 쿠팡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한다. 나아가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 기능을 강화한 피모 케어 제품인 ▲오트 테라피 샴푸 ▲배리어 크림 ▲컴포트 그루밍 미스트 3종과, 구취 감소와 간편한 구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덴탈 케어 제품 ▲딥 클린 효소 치약, 시니어를 위한 ▲7+ 덴탈 스프레이 2종을 연내 순차 출시해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 8종은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덴탈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에서 인공 향료를 배제하고, 가려움 완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슈퍼푸드 귀리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한 전 성분을 EWG GREEN 등급으로 구성하고, 깨끗한나라의 생활용품과 동일한 휴먼 그레이드 기준을 적용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Excellent)을 획득했다.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새 캐릭터 ‘민지’ 공개 3주 만에 3,000만 뷰 돌파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베베핀’의 새로운 캐릭터 ‘민지’를 공개하며 IP 비즈니스 확장을 본격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민지 등장 에피소드는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베베핀’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글로벌 흥행 노하우를 집약한 차세대 IP로, 한국 애니메이션 최초로 미국을 포함한 11개국 넷플릭스 키즈 부문 1위, 25개국 Top10에 오르며 글로벌 팬덤을 형성했다. 또한 더핑크퐁컴퍼니 유튜브 채널 중 최단기간인 14개월 만에 다이아몬드 버튼을 수상했으며, 현재 누적 구독자 7,000만 명, 조회수 450억 뷰를 기록 중이다.
새로운 캐릭터 민지는 주인공 핀의 옆집으로 이사 오며 등장한다. 떡을 돌리며 첫 만남을 가진 뒤 아기상어를 향한 팬심으로 핀과 가까워지고 단짝이자 라이벌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K팝과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등 한국적 매력을 지닌 민지는 아빠(야구선수), 엄마(퍼펫티어), 언니 민아, 반려견 리트리버로 구성된 가족과 함께 등장해 캐릭터의 입체감을 한층 높였다. 민지의 합류로 베베핀 세계관은 기존 가족 중심 이야기에서 이웃과 친구 관계로 확대되었으며, 아이들이 처음 겪는 사회적 관계와 성장 과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서사적 긴장감과 몰입감을 더했다.
민지 캐릭터를 활용한 베베핀 IP 사업 확장도 본격화된다. 민지 테마곡을 중심으로 한 싱글 앨범 ‘베베핀의 새 친구, 민지’가 오는 11월 21일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글로벌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이웃과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다룬 ‘베베핀 뮤지컬: 두근두근 새친구’는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며, 현재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 주요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라엘, ‘초경의 날’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10월 20일 ‘초경의 날’을 맞아 오는 26일(일)까지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초경의 날’은 매년 10월 20일로,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초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 건강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010년 제정했다.
라엘은 첫 월경을 맞이한 소녀들을 응원하고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월경을 위해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의 초경의 날 기부 캠페인 게시물에 초경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댓글을 남기면, 댓글 1개당 라엘 ‘올그린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1팩이 기부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생리대 기부는 아이디당 1회 가능하다. 기부 생리대는 여성과 아동의 권익을 지원하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제품인 라엘 ‘올그린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탑시트에 국제유기농인증(OCS)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고, 염소계 성분을 전혀 쓰지 않은 완전무염소 표백공법(TCF)을 적용해 월경을 처음 겪는 청소년들도 자극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