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엠넷플러스, 차세대 인재 대규모 공개 채용

2025-10-20 16:47:09

엠넷플러스, 차세대 인재 대규모 공개 채용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의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가 10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22개 직무에 대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개발, 프로덕트, 마케팅, 플랫폼, 콘텐츠, 사업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며, 지난해 개발자 중심의 채용보다 범위와 규모가 확대되었다.

엠넷플러스는 전 세계 25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서비스되는 플랫폼으로, 팬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Mnet, KCON, MAMA AWARDS 등 CJ ENM의 핵심 IP와 연계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범 K-POP' 팬덤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투표, 서포트, 머치 커머스를 아우르는 팬터랙티브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엠넷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공개 채용은 성장 속도에 발맞춰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K-POP과 플랫폼 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