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고양준법지원센터-하이코퍼레이션, 보호관찰청소년 디지털 치료 업무협약 체결

2025-10-17 22:13:05

김진우 대표와 김남중 소장이 업무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고양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김진우 대표와 김남중 소장이 업무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고양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장관 정성호) 고양준법지원센터는 10월 17일 센터 내에서 디지털 치료 전문기업인 하이코퍼레이션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보호관찰청소년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하이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한 <마음첵> <마음정원>을 활용, 청소년들의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서다.

이날 협약식은 고양준법지원센터 김남중 소장과 하이코퍼레이션 김진우 대표이사 등 총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사업 소개, 협약서 교환 등으로 이뤄졌다.

김남중 소장은 “보호관찰청소년의 재범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정신건강 증진이 중요한데 이번 협약으로 하이코퍼레이션의 기술력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했다.

하이코퍼레이션 김진우 대표이사도 “마음의 신호를 읽는 과학적인 방법인 마음첵으로, 위기 청소년들의 심성 개선을 돕게 되어 보람과 함께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협약에 큰 의미를 부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