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오프라인 행사 ‘미지엄’에 참여해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제품을 사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스 운영은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이달 30일부터 시작되는 ‘월리를 찾아라’ 협업 콘셉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정식 출시 이전에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맛보며 겨울 시즌의 매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부스 방문객은 새로운 시즌 음료와 일부 한정 푸드를 시음할 수 있다. 스타벅스가 새로 선보이는 원두 ‘별빛 블렌드’를 활용한 커피와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등 일부 메뉴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 ‘케이크 팝’ 등 향후 출시될 프로모션 디저트와 협업 상품도 공개됐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계절 프로모션 방향과 콘셉트를 미리 알릴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전시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이달 30일부터 시작되는 ‘월리를 찾아라’ 협업 콘셉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정식 출시 이전에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맛보며 겨울 시즌의 매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부스 방문객은 새로운 시즌 음료와 일부 한정 푸드를 시음할 수 있다. 스타벅스가 새로 선보이는 원두 ‘별빛 블렌드’를 활용한 커피와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등 일부 메뉴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 ‘케이크 팝’ 등 향후 출시될 프로모션 디저트와 협업 상품도 공개됐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계절 프로모션 방향과 콘셉트를 미리 알릴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