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삼양식품,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서 ‘탱글’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

2025-10-17 11:55:56

삼양식품,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서 ‘탱글’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식품은 17일부터 19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22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 참여해 프로틴 파스타 브랜드 ‘탱글’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참여는 음악과 건강한 식문화를 결합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장에는 ‘탱글’ 브랜드 부스가 설치돼 방문객이 제품을 직접 시식하고 조리 과정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건강한 한 끼의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탱글’은 병아리콩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강화한 파스타 브랜드로, 건면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관계자는 “균형 잡힌 영양과 간편 조리를 결합한 제품”이라며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간단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삼양식품은 이번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뿐 아니라 건강한 식문화 확산의 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