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h3>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10월 2주 동안 온수매트와 김치냉장고 등 월동 준비 제품의 거래액이 전주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다나와 측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명절 연휴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관련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온수매트 카테고리의 거래액은 직전 주 대비 54% 증가했으며, 보온성 이너웨어는 101%, 아우터는 52% 상승했다. 김치냉장고의 거래액도 4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구 및 침구 카테고리의 수납가구 거래액은 전주 대비 63.1% 증가했다. 이는 연휴 동안 두꺼운 겨울 옷과 이불을 정리하기 위한 공간 효율화 작업이 활발했음을 보여준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난방 및 김치냉장고와 같은 제품은 계절 변화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거나 품절될 우려가 있어 소비자들이 연휴 기간에도 구매를 서두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다나와 측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명절 연휴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관련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온수매트 카테고리의 거래액은 직전 주 대비 54% 증가했으며, 보온성 이너웨어는 101%, 아우터는 52% 상승했다. 김치냉장고의 거래액도 4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구 및 침구 카테고리의 수납가구 거래액은 전주 대비 63.1% 증가했다. 이는 연휴 동안 두꺼운 겨울 옷과 이불을 정리하기 위한 공간 효율화 작업이 활발했음을 보여준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난방 및 김치냉장고와 같은 제품은 계절 변화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거나 품절될 우려가 있어 소비자들이 연휴 기간에도 구매를 서두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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