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갑을녹산병원, 부산시 강서구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 의료부스 지원

2025-09-01 15:44:04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8월 30일 부산시 강서구에서 개최된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에 구급차 및 의료부스를 지원하고 의료진이 행사에 참여한 진행요원의 상처를 치료하고 있다.(사진=KBI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8월 30일 부산시 강서구에서 개최된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에 구급차 및 의료부스를 지원하고 의료진이 행사에 참여한 진행요원의 상처를 치료하고 있다.(사진=KBI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지난달 30일 부산시 강서구에서 개최된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에 구급차 및 의료부스를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강서구자원봉사센터,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강서구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 및 지역공동체 화합을 도모하고자 △야외영화상영 △문화공연 △체험부스 △푸드트럭 △플리마켓 운영 등 구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

갑을녹산병원은 혹시 모를 응급상황에 대비하고 행사가 안전하게 마칠 수 있도록 환자 발생시 즉시 치료가 가능한 구급차와 의료부스에 의료팀을 배치했다.

갑을녹산병원 관계자는 “매년 부산 강서구 지역의 다양한 행사에 의료서비스를 지원해 주민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