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모던 다이닝 컬렉션’ 출시 外

2025-08-27 09:39:10

[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모던 다이닝 컬렉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르크루제가 오는 9월 1일, 스톤웨어 라인 ‘모던 다이닝 컬렉션’을 출시한다.

‘모던 다이닝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르크루제만의 독보적인 컬러 기술로 만들어진 감각적인 색상으로 구성됐다. 클린한 라인과 로고리스(logoless) 트렌드를 반영한 미니멀 디자인으로 에브리데이 다이닝부터 스타일리시한 정찬까지 다양한 다이닝을 고급스럽게 완성한다.

이번 컬렉션은 밥그릇, 국그릇, 원형디쉬, 파스타볼, 디너접시, 샐러드접시, 원형접시, 머그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다.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양식과 한식, 브런치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아우르는 연출이 가능해 다채로운 다이닝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 한식 다이닝 세트는 밥과 국, 밑반찬 등을 담기에 알맞은 구성으로 깔끔한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양식 다이닝 세트는 브런치, 샐러드, 디저트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양식 테이블은 물론 티 테이블 연출에 제격이다. 또한, 전 제품 특수 유약 처리로 표면 긁힘에 강하고 세척이 간편하며, 고품질 점토를 사용해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모던 다이닝 컬렉션’은 화이트, 로즈쿼츠, 넥타르, 샴브레이, 미스트 그레이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르크루제가 제안하는 컬러코드에 따라 다양한 테마의 테이블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된 핑크 컬러의 로즈쿼츠로 사랑스러운 ‘위켄드 브런치 테이블’을, 여름에 어울리는 블루 컬러의 샴브레이로 여유로운 ‘썸머 씨사이드 다이닝’을 제안한다. 생기있는 옐로우 컬러의 넥타르는 화사한 ‘골든 가든 테이블’을, 그리고 세련된 미스트 그레이는 미니멀한 ‘어반 솔로 다이닝’을 꾸미는데 제격이다.

또한 르크루제만의 독보적인 5가지 색상들을 서로 조합해 매일 달라지는 일상의 톤앤무드에 따라 감각적인 컬러 테이블을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무드를 원한다면 로즈쿼츠와 샴브레이 컬러 조합을,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넥타르와 화이트를 함께 매치하면 된다. 또 미스트 그레이에 샴브레이와 로즈쿼츠를 더한 구성은 차분한 베이스에 은은한 포인트 컬러가 어우러져 한식 상차림부터 양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우아하게 담아낸다.

‘모던 다이닝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기간 한정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삼립,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 출시

SPC삼립(대표이사 김범수)이 초당옥수수의 달콤한 풍미를 담아낸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를 출시했다.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는 삼립 미니꿀약과에 달콤하고 고소한 초당옥수수 맛을 더한 제품이다. 약과 반죽은 초당옥수수 페이트스트리와 옥수수 분말을 함유해 풍미를 한층 개선했고 겉면에는 콘그릿츠(굵은 옥수수 입자)를 더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쌀과 누룩의 발효로 만들어지는 쌀 당화액을 더해 깊고 부드러운 감칠맛도 느낄 수 있다.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는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삼립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K-디저트 약과에 제철 식재료 초당옥수수를 조화롭게 접목했다”고 말했다.

◆크록스, 아이폰 15 및 16 시리즈 ‘크록스 케이스’ 출시

크록스가 IP TECH 전문기업 슬래시비슬래시(SLASH B SLASH)와 함께 크록스 풋웨어의 아이코닉한 특징과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아이폰 15 및 16 시리즈 전용 ‘크록스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국내를 넘어 전 세계 Z세대를 중심으로 ‘폰꾸(폰 꾸미기)’ 열풍이 지속되며, 스티커, 그립톡, 키체인 및 키링, 스트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맞춰 크록스는 지난 1월, 갤럭시 S25 시리즈 전용 크록스 폰 케이스를 출시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이폰 시리즈용 ‘크록스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크록스 아이폰 케이스’는 케이스 후면과 밴드 스트랩에 지비츠™ 참(Jibbitz™ Charms) 을 장착할 수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조합으로 자유롭게 꾸미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록스는 슈즈와 지비츠™ 참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옵션을 선보이며 퍼스널라이제이션 문화를 이끌어왔으며, 이번 아이폰 전용 케이스 출시로 이를 모바일 액세서리로 확장해,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다채롭고 감각적인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케이스 외부는 실리콘 소재로 충격을 흡수하고, 내부는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구조를 적용해 안정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크록스 풋웨어의 백 스트랩을 재현한 뒷면의 스트랩은 동봉된 스크류 드라이버를 활용해 앞뒤 위치 전환이 가능해 릴랙스 모드와 스포츠 모드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면서도 개성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이폰 시리즈 ‘크록스 케이스’는 ▲본 ▲민트 틴트 ▲핑크 밀크 ▲블루 칼사이트 ▲블랙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록스 케이스에는 ‘지비츠™ 참’은 포함되지 않으며, 가격은 64,500원으로 8월 25일 무신사, 29CM에서 우선 출시하여 이 후 슬래시비슬래시(SLBS) 및 온라인몰(slbs.shop),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