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발 먼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말까지 스카이킹덤 31층 멀티플렉스 펍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다양한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독일 뮌헨의 세계 3대 맥주 축제를 재현해, 서울 도심 속에서도 현지의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다양한 공연을 열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울 도심 야경과 함께 시원한 주류와 독일 정통 요리를 즐길 수 있다. 5종의 맥주와 3종의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평일에는 학센과 모둠 소시지, 독일식 양배추 절임 사워크라우트, 미니오이로 만든 프랑스식 꼬르니숑 피클 등으로 구성된 ‘옥토버 플래터 세트’가 준비된다. 주말에는 부채살·양갈비 구이, 풀드포크 버거 등 7종의 핫푸드를 비롯해 다양한 샐러드와 치즈, 디저트까지 마련돼 한층 풍성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이며, 가격은 1인 기준 평일(일~목) 6만 원, 주말(금~토) 6만 9천 원이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미식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스카이킹덤 31층 모던 다이닝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에서는 9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재료로 선보이는 ‘셰프스토리-가을 이야기(Chef’s Story Autumn)’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에는 제철 과일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땅콩 호박으로 만든 프랑스식 수프(벨루떼)를 시작으로, 메인 요리는 양등심 구이 및 재료를 종이에 담아 오븐에 구워내는 프랑스 전통 요리법으로 만든 제주산 꽃돔 빠삐요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빠삐요트는 내열 봉투에 담아 제공돼 식사 내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홍시 젤라또와 몽블랑 등 가을의 맛을 담은 디저트도 준비했다.
디너 코스는 런치 메뉴에 더해 가을 청어와 대게 케이크, 겹겹의 파이 속에 가을 잡곡과 새우를 채워 넣은 프랑스식 파이 요리(볼오방) 등 셰프의 정성을 담은 요리를 더했다. 가격은 1인 기준 런치 6만 9천 원, 디너 13만 2천 원이다.
◆지놈앤컴퍼니, 유이크 전속 모델 ‘라이즈’(RIIZE)와 모델 재계약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와 3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굳건한 파트너십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은 라이즈의 데뷔 시점인 2023년부터 시작된 인연을 다시 한번 확인한 것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업계에서 이례적인 장기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첫 전속 모델 계약 이후 유이크의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라이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결합해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해왔다. 또한 라이즈가 SNS 및 오프라인에서도 수시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직접 표현하는 등 진정성 있는 소통과 행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시너지는 가시적인 성공으로 이어졌다. 2023년 첫 캠페인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굿 마이크로바이옴)’를 통해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올해 상반기 여름철 선케어 캠페인 ‘SUN LOVER, UIQ’ 역시 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오프라인 팝업 현장에도 전속모델 라이즈가 함께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강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본투스탠드아웃, 영국 럭셔리 리테일 시장 본격 진출
한국발 럭셔리 향수 브랜드로 주목받는 본투스탠드아웃이 보수적인 영국 럭셔리 리테일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6월 런던 해러즈 백화점(Harrods)에서 신규 컬렉션 ‘오 인티미테(Eau Intimité)‘를 단독 선 론칭한 데 이어, 8월에는 셀프리지스 백화점(Selfridges)과 협업해 코코넛을 주제로 한 향수 ‘프리 코코(Free Coco)‘를 공식 출시했다.
셀프리지스 본점에서 팝업도 운영하며 현지 고객과의 접점도 확대했다.
한국 브랜드가 셀프리지스 백화점과 단독 협업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영국 주요 럭셔리 유통망에 빠르게 진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본투스탠드아웃은 셀프리지스와 해러즈 백화점을 비롯해 하비 니콜스(Harvey Nichols), 컬트 뷰티(Cult Beauty), 엔드 클로딩(END. Clothing) 등 영국 대표 럭셔리 채널 전점에 입점했다.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는 론칭 직후 높은 관심을 얻으며, 입점 전 매장에서 럭셔리 향수 카테고리 내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먼저,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말까지 스카이킹덤 31층 멀티플렉스 펍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다양한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독일 뮌헨의 세계 3대 맥주 축제를 재현해, 서울 도심 속에서도 현지의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다양한 공연을 열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울 도심 야경과 함께 시원한 주류와 독일 정통 요리를 즐길 수 있다. 5종의 맥주와 3종의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평일에는 학센과 모둠 소시지, 독일식 양배추 절임 사워크라우트, 미니오이로 만든 프랑스식 꼬르니숑 피클 등으로 구성된 ‘옥토버 플래터 세트’가 준비된다. 주말에는 부채살·양갈비 구이, 풀드포크 버거 등 7종의 핫푸드를 비롯해 다양한 샐러드와 치즈, 디저트까지 마련돼 한층 풍성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이며, 가격은 1인 기준 평일(일~목) 6만 원, 주말(금~토) 6만 9천 원이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미식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스카이킹덤 31층 모던 다이닝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에서는 9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재료로 선보이는 ‘셰프스토리-가을 이야기(Chef’s Story Autumn)’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에는 제철 과일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땅콩 호박으로 만든 프랑스식 수프(벨루떼)를 시작으로, 메인 요리는 양등심 구이 및 재료를 종이에 담아 오븐에 구워내는 프랑스 전통 요리법으로 만든 제주산 꽃돔 빠삐요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빠삐요트는 내열 봉투에 담아 제공돼 식사 내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홍시 젤라또와 몽블랑 등 가을의 맛을 담은 디저트도 준비했다.
디너 코스는 런치 메뉴에 더해 가을 청어와 대게 케이크, 겹겹의 파이 속에 가을 잡곡과 새우를 채워 넣은 프랑스식 파이 요리(볼오방) 등 셰프의 정성을 담은 요리를 더했다. 가격은 1인 기준 런치 6만 9천 원, 디너 13만 2천 원이다.
◆지놈앤컴퍼니, 유이크 전속 모델 ‘라이즈’(RIIZE)와 모델 재계약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와 3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굳건한 파트너십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은 라이즈의 데뷔 시점인 2023년부터 시작된 인연을 다시 한번 확인한 것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업계에서 이례적인 장기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첫 전속 모델 계약 이후 유이크의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라이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결합해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해왔다. 또한 라이즈가 SNS 및 오프라인에서도 수시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직접 표현하는 등 진정성 있는 소통과 행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시너지는 가시적인 성공으로 이어졌다. 2023년 첫 캠페인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굿 마이크로바이옴)’를 통해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올해 상반기 여름철 선케어 캠페인 ‘SUN LOVER, UIQ’ 역시 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오프라인 팝업 현장에도 전속모델 라이즈가 함께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강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본투스탠드아웃, 영국 럭셔리 리테일 시장 본격 진출
한국발 럭셔리 향수 브랜드로 주목받는 본투스탠드아웃이 보수적인 영국 럭셔리 리테일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6월 런던 해러즈 백화점(Harrods)에서 신규 컬렉션 ‘오 인티미테(Eau Intimité)‘를 단독 선 론칭한 데 이어, 8월에는 셀프리지스 백화점(Selfridges)과 협업해 코코넛을 주제로 한 향수 ‘프리 코코(Free Coco)‘를 공식 출시했다.
셀프리지스 본점에서 팝업도 운영하며 현지 고객과의 접점도 확대했다.
한국 브랜드가 셀프리지스 백화점과 단독 협업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영국 주요 럭셔리 유통망에 빠르게 진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본투스탠드아웃은 셀프리지스와 해러즈 백화점을 비롯해 하비 니콜스(Harvey Nichols), 컬트 뷰티(Cult Beauty), 엔드 클로딩(END. Clothing) 등 영국 대표 럭셔리 채널 전점에 입점했다.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는 론칭 직후 높은 관심을 얻으며, 입점 전 매장에서 럭셔리 향수 카테고리 내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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