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 더현대 서울 첫 단독 매장 오픈

2025-08-19 19:11:14

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 더현대 서울 첫 단독 매장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Drôle de Monsieur)가 8월, 아시아 최초이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더현대 서울 2층에 오픈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살롱형 부티크’를 콘셉트로, 드롤 드 무슈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왔다"라며 "매장은 1970년대의 우아함과 1990년대 스트리트 문화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공간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 내부는 느티나무 원목과 벨벳 원단을 적용해 감각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중앙에는 유럽 호텔 칵테일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맞춤 제작 아르데코 스타일 바(Bar)를 배치해 브랜드의 취향과 문화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라며 "또한 음악, 건축,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가구와 오브제가 더해져 매장 전체가 하나의 문화 경험 공간이자, 도시적 생동감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부티크로 완성됐다"라고 말했다.

감각적인 이 매장에서는 드롤 드 무슈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엠보 로고가 돋보이는 ‘모노그램 셔츠’, 브랜드 슬로건 ‘Not from Paris Madame’ 자수가 새겨진 ‘슬로건 트레스 티셔츠’, 백포켓 자수 디테일을 더한 ‘배기핏 생지 데님 팬츠’ 등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