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율, 브랜드 모델로 가수 '우즈' 선정

2025-08-18 12:24:21

한율, 브랜드 모델로 가수 '우즈'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율이 가수 우즈(WOODZ, 조승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한율 관계자는 "우즈는 작사, 작곡, 퍼포먼스까지 전방위로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자유분방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우즈만의 조화로운 이미지가 한율이 추구하는 '건강하게 빛나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즈가 입대 전 발매한 곡 '드라우닝(Drowning)'의 공연 영상은 1,8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해당 곡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역주행 신화를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우즈는 한율의 모델로서 최근 출시한 '쑥히알 속수분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연계한 다채로운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며, 한율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