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BORNTOWIN)’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테라와 본투윈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에너지·승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라며 "▲티셔츠 ▲모자 ▲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굿즈는 8월 19일(화)부터 31일(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테라 굿즈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본투윈 자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21일부터 10일간 수원 스타필드 본투윈 매장에 협업 기념 공간을 마련해 굿즈 전시와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테라 453mL 8캔 경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에게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테라와 본투윈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에너지·승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라며 "▲티셔츠 ▲모자 ▲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굿즈는 8월 19일(화)부터 31일(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테라 굿즈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본투윈 자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21일부터 10일간 수원 스타필드 본투윈 매장에 협업 기념 공간을 마련해 굿즈 전시와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테라 453mL 8캔 경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에게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