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구준법지원센터, 검정고시 합격 기원 도시락 전달

2025-08-12 18:08:21

(사진제공=대구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구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구보호관찰소(대구준법지원센터, 소장 이용호)는 8월 12일 시행된 제2회 검정고시 응시 소년 대상자 53명에게 합격 기원을 위해 시험장인 매호중학교 및 도송중학교 등 4곳을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이른 아침부터 소년보호관찰 담당 직원 6명이 각 시험장소인 중학교를 방문해 대상자들의 검정고시 응시를 격려하고 응원했다. 또한 합격기원 점심 도시락을 전달하며 라포를 형성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법무부 대구보호관찰소는 모범 소년 보호관찰대상자에 대한 경제원호 지원, 멘토링 결연 상담, 건전한 사회복귀 촉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대구보호관찰소 이용호 소장은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힘찬 미래를 위해 각자 검정고시를 열심히 준비해왔다는 점을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노력을 응원하는 소중한 기회를 함께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