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NOL 티켓, 공연ㆍ전시 소비 촉진 위한 민관협력 동참

2025-08-08 13:32:02

NOL 티켓, 공연ㆍ전시 소비 촉진 위한 민관협력 동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공연 및 전시 문화 관람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에 앞장선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티켓은 오늘 10시부터 다음달 19일(금)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ㆍ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해 공연 1만 원, 전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라며 "쿠폰은 1인당 각 2매씩 총 2만 6천 원 지원받을 수 있으며, 관람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NOL 티켓에서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사업이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만큼, NOL 티켓은 누구나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한다"라며 "먼저, 8월 말까지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매일 뮤지컬, 연극 등 대표 공연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을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