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5 희망 나눔 캠프’ 개최

2025-08-07 15:51:40

(오른쪽에서 다섯 번째부터) 한국타이어 김주형 문화담당 상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 등 관계자들이 후원금 전달을 기념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사진=한국타이어)이미지 확대보기
(오른쪽에서 다섯 번째부터) 한국타이어 김주형 문화담당 상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 등 관계자들이 후원금 전달을 기념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사진=한국타이어)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충청남도 논산시 소재 챌린지팜에서 대전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2025 희망 나눔 캠프’를 개최한다.

‘희망 나눔 캠프’는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아동보육시설∙장애인시설 아동 400여명을 대상으로 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캠프 참가자들에게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성공적인 캠프 운영을 위해 7일 챌린지팜에서 한국타이어 김주형 문화담당 상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26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타이어 서의돈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