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1년여 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 판매가 대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기간은 8월 10일까지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18일부터 9월 28일까지로, 보다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서울 도심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룸온리 ▲객실 1박과 ‘스테이(STAY)’ 조식 2인 중 선택 가능하다.
탁 트인 해운대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하는 시그니엘 부산은 ▲룸온리 ▲객실 1박과 조식 2인, 3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트윈 객실 1박과 조식 3인 구성으로 준비했다.
프로모션 예약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순간을 더하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