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메가박스, ‘메가 온리’ 8월 라인업 발표

2025-08-05 09:43:41

메가박스, ‘메가 온리’ 8월 라인업  발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모든 단독 콘텐트 브랜드 ‘메가 온리(MEGA ONLY)’의 8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칸영화제 라 시네프 부문 1등상을 수상한 단편 영화부터 세련된 감성의 로맨스, 레전드로 남은 작품들의 4K 재개봉, K-콘서트 라이브뷰잉 등 올여름을 뜨겁게 장식할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의 ‘메가 온리’ 단독 상영작은 ▲첫여름 ▲엔하이픈 VR 콘서트: 이머전 ▲머티리얼리스트 ▲ SMTOWN LIVE 2025 TOKYO DOME IN CINEMAS(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인 시네마) ▲태풍클럽 ▲슈퍼소닉 까지 총 6편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오는 6일에는 칸영화제 라 시네프 부문에서 한국영화 최초로 1등상을 수상한 허가영 감독의 단편 ‘첫여름’이 개봉한다. 손녀의 결혼식 대신 남자친구의 사십구재에 가고 싶은 영순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

8일 글로벌 아티스트 엔하이픈의 VR 콘서트가 개봉한다.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시도하는 ‘엔하이픈 VR 콘서트 : 이머전’은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몰입형 콘서트다.

같은 날에는 ‘패스트 라이브즈’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셀린 송 감독의 신작 ‘머티리얼리스트’가 개봉한다. 유능한 커플 매니저 루시가 인생에 갑자기 나타난 능력, 외모, 자산 모두 갖춘 ‘유니콘’남과 구질구질하지만 뜨겁게 사랑한 전 남친 사이에서 선택을 고민하는 로맨스 영화다.

9일에는 ‘SMTOWN LIVE 2025 TOKYO DOME IN CINEMAS(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인 시네마)’가 라이브뷰잉으로 상영한다. 도쿄돔에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EXO), 레드벨벳, 엔시티(NCT), 에스파(aespa), 라이즈(RIIZE)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SM엔터테인먼트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월드 투어의 피날레 무대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