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크리스피 프레시, ‘이탈리안 파스타볼’ 선보여

2025-08-01 15:11:48

크리스피 프레시, ‘이탈리안 파스타볼’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가 저당 소스로 만든 ‘저당 이탈리안 파스타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을 활용한 샐러드 파스타다. 단백질 함량은 30g에 달하는 반면 당류 함량은 1.6g에 불과해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라며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를 비롯한 각종 샐러드와 냉오일 파스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에 가볍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당 이탈리안 파스타볼’을 2,000원 할인된 12,500원에 판매하며, 매장별로 해당 메뉴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을 증정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를 담은 샐러드 전문 카페 브랜드다. 신선한 수경재배 채소에 고품질의 연어, 참치 등 수산물과 슈퍼푸드를 더한 샐러드를 선보이며, 수도권 주요 상권에 10여 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