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건강생활, ‘파워 스펙트럼’ 리뉴얼

2025-07-30 09:26:37

풀무원건강생활, ‘파워 스펙트럼’ 리뉴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건강기능식품 ‘파워 스펙트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최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4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가장 염려되는 건강 문제로 ‘눈 건강’이 응답자의 38.8%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라며 "특히 세대별 건강 고민에서는 4060 세대가 모두 눈 건강을 1위로 꼽을 정도로, 눈 건강이 주요 건강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점에 주목해 풀무원건강생활은 인지기능 개선을 원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2023년에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파워브레인’의 성분과 포뮬러를 한층 강화해, 인지기능은 물론 눈 건강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파워 스펙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파워 스펙트럼’은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이 1일 섭취량 기준 국내 최대 함량인 1,200mg 함유된 제품이다. 해당 원료는 풀무원이 흰목이버섯을 20년간 연구해 독자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다.

여기에 이번 리뉴얼을 거치며 눈 건강을 위한 개별인정형 원료 ‘병풀추출분말’을 주원료로 새롭게 추가했다. ‘병풀추출분말’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주원료로 세포와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활성형 엽산’을 1포에 200μgDFE(식이엽산 기준 단위)만큼 담았으며, 이외에도 ▲은행잎추출물 ▲비타민 B12 ▲베리혼합농축액분말 ▲결명자추출분말 ▲아로니아농축분말 등의 부원료까지 함께 담아냈다.

‘파워 스펙트럼’은 1일 1포 섭취로 간편하게 다각도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다. 1포당 2.4g으로 구성됐으며, 1박스(90포) 기준 390,0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