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U, 더현대 서울에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 열어

2025-07-24 09:52:35

CU, 더현대 서울에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GF리테일(이하 CU)이 이달 25일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K리그 및 <주토피아> 팬덤을 겨냥해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이벤트 존에서 7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장은 약 100평 규모로 <주토피아> 캐릭터 피규어들이 전시된 DP존, 유니폼 전시존, 타투 및 캡슐토이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 채워지며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닉’, ‘주디’ 캐릭터 테마의 포토존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또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인 25일에는 BGF리테일 민승배 대표, 한국프로축구연맹 권오갑 총재, 현대백화점 정지영 사장, 디즈니코리아 김소연 대표 등이 참석해 오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주토피아>를 주제로 K리그가 디즈니코리아와 진행하는 최초의 협업으로, 최신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CU 편의점을 기반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K리그와 함께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