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레더백 ‘마롱 소프트백’ 선보여

2025-07-23 18:03:53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레더백 ‘마롱 소프트백’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마롱 소프트백(Maron Soft Bag)’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LF 관계자는 "매 시즌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의 활용으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이번 시즌,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점으로 하는 마롱 소프트백을 선보였다"라며 "토트백 기준 239g, 숄더백 기준 398g으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음에도 패브릭 가방보다도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균적으로 동일한 크기의 일반 가죽 가방과 비교했을 때, 최소 1.5배에서 최대 3배까지 가볍고, 기존에 출시된 패브릭 가방보다도 약 2배 이상 경량화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차별화된 가벼움을 위해 제품 기획 초기 단계부터 가죽의 경량화를 구조적으로 고려했다. 가죽의 두께는 유지하면서도 불필요한 가공 공정과 하드웨어의 요소를 과감하게 덜어내 실질적인 무게를 줄였다. 또, 보강재를 최소한으로 절제하는 방식을 통해 소재 본연의 실루엣을 살리는 것은 물론, 착용 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몸에 감기는 형태를 구현했다.

마롱 소프트백 라인은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간결한 디자인이 핵심인 만큼 화이트, 블랙, 베이지의 세련된 기본 컬러로 구성됐으며, 토트백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탁월한 착용감이 입소문을 타며, 출시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아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