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골프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진행

2025-07-21 22:05:48

골프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대회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함께 개최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동영상 접수를 통한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골프존이 공동 주최하는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는 ‘더 빠르게, 더 멀리, 더 똑바로, 장타 No.1을 향한 도전!’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최고의 장타자를 선발하는 프로젝트다"라며 "지역, 나이, 라이선스 등 자격 제한 없이 열정 넘치는 전국의 모든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온라인 예선을 거쳐 내달 오프라인 결선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대회 총상금은 1천 5백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5백만원의 상금과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를 지급하고 16강에 출전한 전원에게 소정의 상금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대회는 2022년에 진행된 ‘ROGUE ST 장타왕’에 이어 골프존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두번째로 개최하는 대회로 오랜만에 장타자의 시원하고 호쾌한 샷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예선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회원 로그인 후 연습장 모드로 본인의 비거리 기록이 보이는 영상을 촬영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참여된다. 심사 기준에 따라 예선 기록 상위 14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일 단위 기록 및 예선 순위는 7월 21일부터 매일 오후 12시에 업데이트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