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NOL,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 열어

2025-07-21 18:01:42

NOL,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이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카테고리 출시는 항공과 숙소를 넘어 현지 체험까지 아우르는 해외여행 서비스 확장을 의미한다"라며 "NOL은 전 세계 4만 개 이상의 투어ㆍ티켓 상품을 확보해 고객이 여행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손쉽게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역별 인기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실시간 QR 입장권 발급 상품을 마련하는 등 고객 여정 전반의 만족도를 높였다"라며 "NOL은 글로벌 파트너십 네트워크와 여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현지 체험 콘텐츠와 단독 혜택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늘 21시(월)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10일(일)까지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트랑 판랑사막 당일 투어, 다낭 바나 힐 테마파크 입장권, 프라하 스카이다이빙 체험권 등 인기 투어ㆍ티켓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착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선착순 1+1 기획전ㆍNOL 단독 특가ㆍ20만 원 상당의 쿠폰팩 혜택도 마련한다. 또한, NOL에서 항공권 및 해외숙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투어ㆍ티켓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