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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골프존 멤버십 프로그램 기반 필드·스크린 골프장 대상 협업 마케팅 진행

2025-07-18 19:22:43

CJ프레시웨이, 골프존 멤버십 프로그램 기반 필드·스크린 골프장 대상 협업 마케팅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프레시웨이가 골프존과 협력해 골프장 식음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양사는 지난 7월 10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 타워 서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골프존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협업을 본격 전개하기로 했다"라며 "골프존은 전국 6천여 개 매장과 국내 최대 규모 골프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는 골프 플랫폼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에서 제공하는 식음 서비스와 골프존의 멤버십 플랫폼을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라며 "골프존의 신규 서비스 ‘G멤버십 필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골프존 G멤버십 필드 회원은 △커피 2+2 쿠폰 △식음 서비스 할인 △카트비 할인 △홀인원 보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운영하는 골프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골프존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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