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이달 21일부터 멜론,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7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벅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원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이 일품인 라떼, 프라푸치노, 미니 홀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글로벌 인기 음료로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가 재출시된다"라며 "주황빛이 도는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 멜론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해당 음료는 멜론 한 통을 표현한 비주얼과 청량감 가득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해 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라고 말했다.
마카다미아를 활용한 밀크 베이스와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운 조화가 일품인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위 로스팅한 마카다미아를 올려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견과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짧은 시간 내 빠르게 추출해 쓴맛을 덜어낸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에 캐러멜, 브라운슈가를 넣어 만든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망고를 활용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및 ‘스타벅스 망고 라떼’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타벅스 관계자는 "7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벅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원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이 일품인 라떼, 프라푸치노, 미니 홀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글로벌 인기 음료로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가 재출시된다"라며 "주황빛이 도는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 멜론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해당 음료는 멜론 한 통을 표현한 비주얼과 청량감 가득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해 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라고 말했다.
마카다미아를 활용한 밀크 베이스와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운 조화가 일품인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위 로스팅한 마카다미아를 올려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견과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짧은 시간 내 빠르게 추출해 쓴맛을 덜어낸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에 캐러멜, 브라운슈가를 넣어 만든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망고를 활용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및 ‘스타벅스 망고 라떼’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