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올인원 일회용 수세미’ 출시 外

2025-07-16 18:11:15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올인원 일회용 수세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나리자가 단 한 장으로 간편하게 설거지를 끝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올인원 일회용 수세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세제 일체형 올인원 제품으로, 별도의 세제 없이 물만 묻히면 바로 사용 가능해 1인 가구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설거지 시간 단축’이라는 혁신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물만 묻히면 설거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활동 등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기존 수세미의 겹 분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평량의 도톰한 1겹 수세미를 적용해 사용 중에 겹이 분리되는 불편함 없이 마지막까지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무형광 원단을 활용해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용 식기나 이유식 용기 등을 닦을 때도 형광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게 특히 유용하다.

일회용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인 위생도 놓치지 않았다. 하루 한 장 사용으로 세균, 오염, 냄새 걱정 없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설거지할 수 있어 기존 세균 번식이나 악취 문제를 차단했다.

◆하리보, 아시아 최초 브랜드 공식 매장 ‘하리보 스토어’ 한국서 오픈

하리보가 아시아 최초의 브랜드 공식 매장 ‘하리보 스토어’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선보인다.

하리보 스토어는 ‘어린아이와 같은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로서의 하리보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식 매장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각종 브랜드 요소를 바탕으로 유럽 등지에서는 주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리보는 간식 트렌드에 민감하고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충성도를 고려해, 아시아 지역 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거점으로 한국을 선택했다. 특히 여주는 관광과 쇼핑이 결합된 대표적인 가족 단위 방문 지역으로, 하리보가 추구하는 행복하고 따뜻한 브랜드 경험을 가장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입지로 판단했다.

이번 하리보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젤리뿐 아니라,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와 각종 체험존, 이벤트까지 하리보의 모든 매력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하리보 인기 젤리 6종을 직접 골라 담을 수 있는 ‘픽 앤 믹스 스테이션(Pick & Mix Station)’, 하리보 대표 CM송에 맞춰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징글 존(Jingle Zone)’ 등 다채로운 체험 요소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83종의 하리보 굿즈, 하리보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젤리 제품 등 다양한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대 35만 원 상당의 하리보 젤리와 굿즈로 구성된 키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전시, 제품 샘플링 이벤트 등 스토어 외부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프로그램까지 준비돼 있어, 방문객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계획이다.

◆삼천리자전거 퍼포먼스 브랜드 첼로, 8월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삼천리자전거의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가 최대 30% 할인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첼로 자전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첼로 할인 프로모션 ▲영수증 인증 이벤트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총 3가지 구성으로 동시 진행된다.

먼저 인기 라인업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첼로 할인 프로모션은 스피드와 경량화가 강점인 카본 MTB ’27.5 크로노 50’, 크로스컨트리 레이싱 퍼포먼스에 최적인 카본 MTB ‘27.5 XC PRO 10’ 등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카드 또는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적용된다.

대리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영수증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첼로 자전거를 100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6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이 지급되며 9월 5일 일괄 발송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