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9.81파크 제주’를 운영하는 ㈜모노리스(공동대표 김종석, 김나영)는 오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가 히트 IP ‘포켓몬’과 협업한 시즌 한정 테마 프로모션 ‘포켓몬: 메타 빌라(META VILLA)’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켓몬: 메타 빌라’는 올 한 해를 바쁘게 보내고 있는 ‘메타몽’이 다른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여유와 웃음 가득한 놀이터 같은 별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는 세계관으로 구성된다. 먼저 9.81파크 제주의 프론트 스퀘어에서는 높이 3.5m의 거대한 ‘잠만보 벌룬’이 메타 빌라 포토존과 함께 여행객들을 반겨준다. 입구에 들어서면 별장의 주인공인 ‘메타몽’이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 별장의 곳곳으로 안내한다. 9.81파크 제주의 실내 광장인 ‘센트럴’에는 대형 ‘메타몽 벌룬’이 등장해 피카츄, 꼬부기, 팽도리, 나오하 등 별장으로 놀러 온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제주 여행객들을 환대하며 마치 포켓몬 세상 속으로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도에서 다양한 포켓몬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메타 빌라 기프트샵’도 9.81파크 내 브랜드 스토어 ‘스페이스컵’에 오픈한다. 메타몽을 중심으로 오직 9.81파크 제주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 또한 10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시즌 한정 ‘포켓몬 패키지’ 티켓 3종(1인 풀패키지/아이와 함께/실내)이 판매되며 패키지 이용객은 포켓몬 테마가 적용된 콘텐츠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포켓몬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포켓몬 레이스' 기회를 제공한다. '포켓몬 레이스'는 파크의 대표 액티비티인 레이스981 D3코스에서 즐길 수 있다. 레이스 주행 전 9.81파크 앱을 통해 원하는 ‘포켓몬’을 선택한 후, 출발 신호에 맞춰 해당 포켓몬의 이름을 크게 외치면 순간 가속을 더 해주는 ‘부스터’ 아이템을 획득하고 포켓몬 영상을 디지털 굿즈로 소장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포켓몬이 탑승한 링고와 범프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포켓몬 링고'도 매시간 정각에 이용할 수 있다. 포켓몬 패키지는 오는 25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9.81파크 전용 앱, 네이버 예약,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트코리아랩, ‘2025 비즈센터 컨설팅데이’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장호)는 예술인(단체)과 예술기업의 지속 가능한 창작 활동과 경영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2025 아트코리아랩 비즈센터 컨설팅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트코리아랩에서 운영 중인 <비즈센터>의 신규 컨설팅 분야를 소개하고 예술 현장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실질적인 경영 고민 해소와 창작과 비즈니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
‘컨설팅데이’는 서울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과의 협력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7월 21일, 서울 종로구 아트코리아랩 6층 AKL아고라에서 서울문화재단과 공동으로 열리며, 2회차는 8월 25일, 경기문화재단과 함께 진행된다.
1회차 행사에서는 △정부지원사업 △홍보·마케팅·브랜딩 △법률 △세무·회계 △예술분야 창업·사업화 △시각예술 해외 진출 △공연예술 해외 진출 등 총 7개 분야에 대한 1:1 맞춤형 컨설팅과 전문가 강연이 제공된다.
강연에는 변지애 케이아티스츠 대표, 이희진 프로듀서그룹도트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각각 ‘2025 글로벌 아트마켓 트렌드와 국내 시장의 현주소’, ‘공연예술 관계자들이 함께 이해할 수 있는 국제 협업의 실제 사례 소개’를 주제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뉴트리, 지노마스터 MZ 타겟 공략 ‘Time to G’ 캠페인 온에어
뉴트리(270870)의 여성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지노마스터’가 브랜드 캠페인 ‘Time to G’를 온에어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Time to G’ 캠페인은 많은 여성이 겪는 질 건강의 불편함이 여전히 나와는 먼 이야기로 인식되어, 관리가 미뤄지는 현실에 주목해 기획됐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지나치지 말고, 지노마스터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에서 무심코 지나쳤을 질 건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일상적인 관리 루틴으로 정착시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전국 올리브영 매장 중심으로 캠페인 영상 온에어 ▲서울재즈페스티벌 등 여름 대표 페스티벌 4곳 입점 ▲MZ세대와의 접점을 고려한 숏폼 콘텐츠 발행 ▲레페리 셀렉트스토어 입점 ▲강남역, 용산역 옥외광고(OOH)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30 여성 타겟과의 일상적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지노마스터 질유산균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170mg의 초소형 캡슐 제형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형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적절한 제형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생리주기 케어를 위한 이노시톨 신제품도 출시하며 뉴트리의 고객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포켓몬: 메타 빌라’는 올 한 해를 바쁘게 보내고 있는 ‘메타몽’이 다른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여유와 웃음 가득한 놀이터 같은 별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는 세계관으로 구성된다. 먼저 9.81파크 제주의 프론트 스퀘어에서는 높이 3.5m의 거대한 ‘잠만보 벌룬’이 메타 빌라 포토존과 함께 여행객들을 반겨준다. 입구에 들어서면 별장의 주인공인 ‘메타몽’이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 별장의 곳곳으로 안내한다. 9.81파크 제주의 실내 광장인 ‘센트럴’에는 대형 ‘메타몽 벌룬’이 등장해 피카츄, 꼬부기, 팽도리, 나오하 등 별장으로 놀러 온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제주 여행객들을 환대하며 마치 포켓몬 세상 속으로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도에서 다양한 포켓몬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메타 빌라 기프트샵’도 9.81파크 내 브랜드 스토어 ‘스페이스컵’에 오픈한다. 메타몽을 중심으로 오직 9.81파크 제주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 또한 10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시즌 한정 ‘포켓몬 패키지’ 티켓 3종(1인 풀패키지/아이와 함께/실내)이 판매되며 패키지 이용객은 포켓몬 테마가 적용된 콘텐츠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포켓몬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포켓몬 레이스' 기회를 제공한다. '포켓몬 레이스'는 파크의 대표 액티비티인 레이스981 D3코스에서 즐길 수 있다. 레이스 주행 전 9.81파크 앱을 통해 원하는 ‘포켓몬’을 선택한 후, 출발 신호에 맞춰 해당 포켓몬의 이름을 크게 외치면 순간 가속을 더 해주는 ‘부스터’ 아이템을 획득하고 포켓몬 영상을 디지털 굿즈로 소장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포켓몬이 탑승한 링고와 범프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포켓몬 링고'도 매시간 정각에 이용할 수 있다. 포켓몬 패키지는 오는 25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9.81파크 전용 앱, 네이버 예약,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트코리아랩, ‘2025 비즈센터 컨설팅데이’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장호)는 예술인(단체)과 예술기업의 지속 가능한 창작 활동과 경영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2025 아트코리아랩 비즈센터 컨설팅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트코리아랩에서 운영 중인 <비즈센터>의 신규 컨설팅 분야를 소개하고 예술 현장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실질적인 경영 고민 해소와 창작과 비즈니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
‘컨설팅데이’는 서울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과의 협력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7월 21일, 서울 종로구 아트코리아랩 6층 AKL아고라에서 서울문화재단과 공동으로 열리며, 2회차는 8월 25일, 경기문화재단과 함께 진행된다.
1회차 행사에서는 △정부지원사업 △홍보·마케팅·브랜딩 △법률 △세무·회계 △예술분야 창업·사업화 △시각예술 해외 진출 △공연예술 해외 진출 등 총 7개 분야에 대한 1:1 맞춤형 컨설팅과 전문가 강연이 제공된다.
강연에는 변지애 케이아티스츠 대표, 이희진 프로듀서그룹도트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각각 ‘2025 글로벌 아트마켓 트렌드와 국내 시장의 현주소’, ‘공연예술 관계자들이 함께 이해할 수 있는 국제 협업의 실제 사례 소개’를 주제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뉴트리, 지노마스터 MZ 타겟 공략 ‘Time to G’ 캠페인 온에어
뉴트리(270870)의 여성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지노마스터’가 브랜드 캠페인 ‘Time to G’를 온에어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Time to G’ 캠페인은 많은 여성이 겪는 질 건강의 불편함이 여전히 나와는 먼 이야기로 인식되어, 관리가 미뤄지는 현실에 주목해 기획됐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지나치지 말고, 지노마스터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에서 무심코 지나쳤을 질 건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일상적인 관리 루틴으로 정착시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전국 올리브영 매장 중심으로 캠페인 영상 온에어 ▲서울재즈페스티벌 등 여름 대표 페스티벌 4곳 입점 ▲MZ세대와의 접점을 고려한 숏폼 콘텐츠 발행 ▲레페리 셀렉트스토어 입점 ▲강남역, 용산역 옥외광고(OOH)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30 여성 타겟과의 일상적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지노마스터 질유산균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170mg의 초소형 캡슐 제형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형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적절한 제형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생리주기 케어를 위한 이노시톨 신제품도 출시하며 뉴트리의 고객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