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미국 현지시간 14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롯데칠성음료 '밀키스(Milkis)'와 함께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특별한 팝업 이벤트 'Spicy Meets Smooth : BBQ × Milkis'를 개최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BBQ는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두 가지 메뉴를 총 5,000인분 준비해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라며 "한국 치킨 특유의 달콤한 매운 맛을 미국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매운 맛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음료"의 컨셉으로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밀키스' 5,000 캔을 제공했다.
미국 BBQ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됐으나, 이미 행사 시작 전 SNS 등을 통해 소식을 듣고 100여 명의 시민들이 행사장 앞에서 오픈런을 하는 등 관심을 끌었으며, 시민들의 열띤 호응으로 행사 종료 전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이번 행사를 함께 한 BBQ와 롯데칠성음료는 향후 미국 시장에서 협력을 지속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BBQ는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두 가지 메뉴를 총 5,000인분 준비해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라며 "한국 치킨 특유의 달콤한 매운 맛을 미국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매운 맛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음료"의 컨셉으로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밀키스' 5,000 캔을 제공했다.
미국 BBQ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됐으나, 이미 행사 시작 전 SNS 등을 통해 소식을 듣고 100여 명의 시민들이 행사장 앞에서 오픈런을 하는 등 관심을 끌었으며, 시민들의 열띤 호응으로 행사 종료 전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이번 행사를 함께 한 BBQ와 롯데칠성음료는 향후 미국 시장에서 협력을 지속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