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골프존, 'G멤버십 필드' 선보여

2025-07-15 20:20:01

골프존, 'G멤버십 필드'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존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의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G멤버십 필드’ 상품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G멤버십은 골퍼를 위한 유료 구독 서비스로 스크린 아이템 무제한,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홀인원 챌린지 등 다양한 혜택에 따라 스탠다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운영해 왔다"라며 "이번 7월 15일에는 스크린 골퍼뿐 아니라 필드 골퍼들에게도 적극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해진 혜택의 필드 멤버십을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G멤버십 필드'는 기존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혜택을 모두 포함하면서 필드 혜택을 대폭 추가한 신규 멤버십 상품이다"라며 "주요 혜택은 매월 업데이트 되는 전국 골프장 중 선택해 사용 가능한 △인기 골프장 카트비(4인) 최대 100% 쿠폰, △골프장 커피 2+2 쿠폰, △필드 홀인원 보험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전국 인기 골프장의 카트비와 커피 쿠폰은 필드 골퍼에게 보다 실용적인 혜택으로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홀인원 보험은 'G멤버십 필드'에 가입만 해도 자동 적용되며 필드 라운드에서 홀인원 기록 시 100만 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