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쿠팡, 반찬 브랜드 ‘예향’ 프리미엄 프레시 입점

2025-07-15 20:12:13

쿠팡, 반찬 브랜드 ‘예향’ 프리미엄 프레시 입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은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에 반찬 브랜드 ‘예향’을 새롭게 입점시켰다고 15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1990년대 후반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반찬을 판매해온 예향은 기본찬부터 요리류까지 정갈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다"라며 "2대째 이어지는 ‘집밥처럼 정성스러운 반찬’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합성조미료 대신 천연당과 국산 위주의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깊은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향의 반찬은 염도계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일정한 간을 유지하며, 원재료부터 장까지 모두 엄선된 국산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라며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산 나물로 만든 비빔밥 세트 △시그니처 가지강정 △간장소스 코다리구이 등이 있으며, 다가오는 초복·중복·말복 시즌을 겨냥해 냉장 즉석반찬 형태의 삼계탕과 장어강정도 로켓프레시를 통해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번 예향 입점을 통해 쿠팡은 기존 레토르트 및 냉동 위주였던 삼계탕과 차별화된, 신선함을 강조한 냉장 보양식을 제공하게 된다.

쿠팡 관계자는 “예향의 입점은 프리미엄 프레시가 추구하는 최상급 품질과 고객 중심 철학의 연장선”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신선식품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