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함께 7월 한 달간 전국 CGV 4DX관에서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4DX관 특화 광고로,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상쾌함’과 ‘쿨함’을 온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프라이트는 매년 여름 ‘쿨 썸머 마케팅’을 전개하며, 대표적인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의 공식 후원을 통해 물과 함께하는 체험형 브랜딩을 지속해왔다"라며 "올해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출연한 광고를 CGV 4DX관 전관에서 상영한다"라고 말했다.
CGV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여름 시즌 극장을 찾는 관객에게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GV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4DX관 특화 광고로,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상쾌함’과 ‘쿨함’을 온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프라이트는 매년 여름 ‘쿨 썸머 마케팅’을 전개하며, 대표적인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의 공식 후원을 통해 물과 함께하는 체험형 브랜딩을 지속해왔다"라며 "올해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출연한 광고를 CGV 4DX관 전관에서 상영한다"라고 말했다.
CGV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여름 시즌 극장을 찾는 관객에게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