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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29CM,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 50% 증가 外

2025-07-14 13:55:55

[생활경제 이슈] 29CM,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 50% 증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29CM가 최근 열흘간(7/1~7/10)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보다 약 50% 증가했다.

29CM 관계자는 "수영복과 함께 로브, 커버업 등 리조트웨어와 워터스포츠 레깅스, 타월 등 바캉스·레저 관련 아이템의 판매도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려한 색상·패턴과 리본·프릴 디테일, 소재를 다각화한 스윔웨어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라며 "대표 브랜드는 △데이즈데이즈 △레디투킥 △루프루프 △써피 △코랄리크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들 브랜드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여성 고객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윔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데이즈데이즈’는 29CM에서 열흘간(7/1~7/10) 거래액이 전년 대비 3배 넘게 증가했다. 과감한 컷아웃 스타일과 페이즐리, 체크 등 독특한 패턴 디자인의 패션 수영복과 리조트룩을 선보이며 입소문을 탔다. ‘써피’는 모던한 디자인의 수영복과 드레스, 커버업 등 리조트웨어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로 같은 기간 전년비 거래액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코랄리크’도 리본, 홀터넥, 크로셰 등 일상복처럼 활용할 수 있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수영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일 29CM 라이브 방송 ‘29라이브(29LIVE)’에 참여했는데 당일 거래액이 직전 일주일 일 평균 대비 6배 이상 급증했다. 입체적인 꽃 장식의 수모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브랜드 ‘레디투킥’은 키즈부터 2030세대, 시니어층까지 아우르는 패밀리 스윔웨어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폴리트립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판매 전세계 주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럭키박스 제공

여행 전문 기업 폴리트립스(대표 최종걸)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판매에서 전세계 주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성과를 축하하며 로얄캐리비안에서 폴리트립스에 특별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결정했고, 폴리트립스는 이를 고스란히 고객들과 나누기로 했다. 회사 측은 "로얄캐리비안 임원들로부터 축하 메시지를 많이 받았다"라며, "정말 기쁘고, 고객에게 또 이렇게 제공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폴리트립스 전세계 단독 행사로, 올해 1월부터 7월 말까지 환불불가 조건으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예약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7월 말까지 환불불가 조건으로 새롭게 예약하는 모든 고객도 해당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럭키박스에는 다양한 크루즈 관련 상품들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로얄캐리비안 쿨러백과 음료(생수, 맥주 또는 콜라), RCL 비치타월, 블루 타월 & 텀블러 세트, 토트백 & 모자 세트, 비치 세트 등의 기프트 세트부터 인터넷 패키지, 스페셜티 커피 카드, 생수 패키지, 탄산수 패키지 등의 실용적인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에뜨와’, 단독 자사몰 ‘에뜨와몰’ 공식 론칭

‘에뜨와(ETTOI)’가 공식 단독 자사몰 ‘에뜨와몰’을 오는 14일 새롭게 오픈했다.

에뜨와는 자사몰을 브랜드의 메인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소통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첫 단독 자사몰 오픈이라는 의미 있는 출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에뜨와만의 브랜드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차별화된 쇼핑 환경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담은 공식몰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한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에뜨와 럭키세트’를 선보이며, 자사몰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친구 추천 시 리워드 제공,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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