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4일 단 하루, 코카-콜라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주력 상품에 할인폭을 키우고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토레타 ▲닥터페퍼 ▲환타 ▲파워에이드 ▲조지아 등의 음료를 할인가에 제안하며, G마켓에서 코카-콜라 음료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그 외 일반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카드사 할인도 함께 적용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특별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코카-콜라+피자헛 사이드메뉴 증정쿠폰’, ‘토레타!+에스파 윈터 부채 증정’,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에스파 카리나 포토 카드 증정’ 등 코카-콜라 음료와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그 외 한정판 키링을 함께 제공하는 8종 굿즈 컬렉션도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메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주력 상품에 할인폭을 키우고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토레타 ▲닥터페퍼 ▲환타 ▲파워에이드 ▲조지아 등의 음료를 할인가에 제안하며, G마켓에서 코카-콜라 음료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그 외 일반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카드사 할인도 함께 적용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특별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코카-콜라+피자헛 사이드메뉴 증정쿠폰’, ‘토레타!+에스파 윈터 부채 증정’,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에스파 카리나 포토 카드 증정’ 등 코카-콜라 음료와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그 외 한정판 키링을 함께 제공하는 8종 굿즈 컬렉션도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메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