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국민의힘 부산시당, 신임 부산시당위원장에 정동만 국회의원 선출

2025-07-13 16:36:29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국민의힘 부산시당은 7월 13일 오후 2시 부산시당에서 2025년도 제1차 운영위를 열어 참석자 만장일치로 기장군 정동만(60) 국회의원을 신임 부산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정동만 신임 시당위원장은 취임 인사에서 “엄중한 시기에 부산시당 위원장직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정치적⋅경제적으로 위기에 처한 부산 발전을 위해 청렴하고 유능한 지역 밀착형, 부산을 위해 싸우는 전투력 갖춘 시당위원장으로서 당의 변화와 쇄신을 이끌고 부산시민께 다시 신뢰받는 정당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정동만 신임 시당위원장은 조속한 시일 내에 주요당직자 인선 등 조직 구성을 마무리하고, 부산의 주요단체 등을 방문해 현안에 대한 목소리를 듣고 부산 발전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에 힘쓰기로 했다.

[프로필]정동만 시당위원장
-부산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前 국민의힘 대외협력위원장, 現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 現 제21⋅22대 기장군 국회의원.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