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멤버십 등급별 고객 혜택 강화

2025-07-13 11:41:59

S-OIL 주유소 전경.(사진=에쓰오일)이미지 확대보기
S-OIL 주유소 전경.(사진=에쓰오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실적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는 멤버십 등급제(Silver, Gold, VIP, VIP+)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멤버십등급제는 분기별 주유실적을 기준으로 고객 등급을 산정하며, 각 등급에 따라 차별화된 ▲포인트 적립률 ▲포인트몰 할인 쿠폰 ▲등급별 전용 이벤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VIP, VIP+ 등급의 고객은 정유사 최대수준인 리터(ℓ)당 4포인트 적립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쓰오일은 등급제와 연계하여 고객대상 이벤트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Gold 등급 이상 고객은 모바일 앱 ‘MY S-OIL’에서 ‘잭팟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으며, 누적 5만원 이상 주유할 때마다 응모 기회를 1회 제공받는다. 올해 7~9월 진행 예정인 ’잭팟 이벤트’에서는 호텔 숙박권, 지류상품권, 모바일주유권, 커피쿠폰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MY S-OIL 앱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