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화해를 운영하는 (주)화해글로벌(각자대표 이웅, 김경일)이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시딩 프로그램을 정식 론칭, K뷰티 브랜드의 해외 마케팅을 본격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딩 프로그램은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 인플루언서와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어하는 K뷰티 브랜드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K뷰티 브랜드들은 K뷰티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높은 해외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손쉽게 시딩할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는 제품 체험 후 리뷰 영상을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콘텐츠는 화해 글로벌 웹 내의 제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되며, 이는 아마존(Amazon) 구매 링크로도 연결돼 구매 전환율 향상을 유도한다.
화해는 지난 5월 본 프로그램을 1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보였다. 틱톡 팔로워 수 1만 명 내외의 나노·마이크로급 글로벌 인플루언서 풀(Pool)에서 브랜드와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해 시딩 프로그램을 진행, 70% 이상의 콘텐츠 회수율을 기록하는 성과를 올리며 콘텐츠 확산과 바이럴 효과를 입증했다.
◆공차코리아, 7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전개
공차코리아가 카카오페이 · KT 멤버십과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과 공차 데이와 멤버십 앱 프로모션 등의 자사 단독 혜택까지 더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공차 음료와 디저트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와 KT 멤버십 제휴 할인은 물론, 공차 데이와 멤버십 앱 전용 쿠폰 등 공차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즉시 제공되며, 1인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다. 참여 매장은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멤버십 고객 대상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행사 대상 음료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다.
7월 15일 단 하루 진행되는 ‘공차 데이’는 한층 더 강화된 혜택으로 돌아왔다. 기존에 시간대별로만 제공되던 무료 토핑 대신, 이번 행사는 시간의 제한 없이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공차 인기 메뉴 5종과 글로벌 앰버서더 필릭스가 선택한 ‘필릭스 Pick’ 메뉴 6종으로 구성됐다.
◆락피쉬웨더웨어,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
락피쉬웨더웨어가 한남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한남 스토어는 락피쉬웨더웨어가 오프라인 전개를 본격화한 첫 번째 스토어로 브랜드에 있어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중요한 매장이다. 오픈 직후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의 대기 행렬이 꾸준히 이어질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 지난 2023년 12월에는 단일 매장 기준, 월 매출 5억 9천만 원이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30평 남짓한 공간에서 시작한 한남 스토어는 이제, 기존 매장이 있던 건물 전체를 사용하는 3층 규모로 확장했다. 내추럴한 우드와 락피쉬웨더웨어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를 중심으로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브랜드의 모든 라인업을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1층은 락피쉬웨더웨어의 시즌 베스트 상품과 젤리슈즈 라인인 ‘글레어(GLAIR)’의 런칭을 기념한 ‘신꾸(신발 꾸미기)’ 존으로 연출했다. 2층은 의류와 잡화를 비롯해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클로르(clor)’ 라인 등 보다 확장된 카테고리를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무드를 선보인다. 3층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텍스 리펀드 카운터를 마련해 매장을 찾는 해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딩 프로그램은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 인플루언서와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어하는 K뷰티 브랜드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K뷰티 브랜드들은 K뷰티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높은 해외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손쉽게 시딩할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는 제품 체험 후 리뷰 영상을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콘텐츠는 화해 글로벌 웹 내의 제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되며, 이는 아마존(Amazon) 구매 링크로도 연결돼 구매 전환율 향상을 유도한다.
화해는 지난 5월 본 프로그램을 1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보였다. 틱톡 팔로워 수 1만 명 내외의 나노·마이크로급 글로벌 인플루언서 풀(Pool)에서 브랜드와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해 시딩 프로그램을 진행, 70% 이상의 콘텐츠 회수율을 기록하는 성과를 올리며 콘텐츠 확산과 바이럴 효과를 입증했다.
◆공차코리아, 7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전개
공차코리아가 카카오페이 · KT 멤버십과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과 공차 데이와 멤버십 앱 프로모션 등의 자사 단독 혜택까지 더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공차 음료와 디저트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와 KT 멤버십 제휴 할인은 물론, 공차 데이와 멤버십 앱 전용 쿠폰 등 공차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즉시 제공되며, 1인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다. 참여 매장은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멤버십 고객 대상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행사 대상 음료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다.
7월 15일 단 하루 진행되는 ‘공차 데이’는 한층 더 강화된 혜택으로 돌아왔다. 기존에 시간대별로만 제공되던 무료 토핑 대신, 이번 행사는 시간의 제한 없이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공차 인기 메뉴 5종과 글로벌 앰버서더 필릭스가 선택한 ‘필릭스 Pick’ 메뉴 6종으로 구성됐다.
◆락피쉬웨더웨어,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
락피쉬웨더웨어가 한남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한남 스토어는 락피쉬웨더웨어가 오프라인 전개를 본격화한 첫 번째 스토어로 브랜드에 있어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중요한 매장이다. 오픈 직후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의 대기 행렬이 꾸준히 이어질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 지난 2023년 12월에는 단일 매장 기준, 월 매출 5억 9천만 원이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30평 남짓한 공간에서 시작한 한남 스토어는 이제, 기존 매장이 있던 건물 전체를 사용하는 3층 규모로 확장했다. 내추럴한 우드와 락피쉬웨더웨어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를 중심으로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브랜드의 모든 라인업을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1층은 락피쉬웨더웨어의 시즌 베스트 상품과 젤리슈즈 라인인 ‘글레어(GLAIR)’의 런칭을 기념한 ‘신꾸(신발 꾸미기)’ 존으로 연출했다. 2층은 의류와 잡화를 비롯해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클로르(clor)’ 라인 등 보다 확장된 카테고리를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무드를 선보인다. 3층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텍스 리펀드 카운터를 마련해 매장을 찾는 해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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