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석권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획득해 1위에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비롯한 제품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라며 "최근 출시된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풀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커피·차·분유·라면 등 용도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 제조법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를 갖춰 높은 호평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강력한 제빙 성능을 갖춰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등극했다.
헬스케어 안마가전 부문에서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군이 높은 안마 효과 및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대표 제품인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안마의자,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을 하나로 담은 3-in-1 다기능 체어로, 세련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편안한 착좌감과 다양한 마사지 모드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회전식 바퀴를 적용한 ‘트리플체어 무빙형’이 출시돼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는 차별화된 위생 관리 및 고객 편의 서비스가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코웨이는 올해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와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획득해 1위에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비롯한 제품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라며 "최근 출시된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풀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커피·차·분유·라면 등 용도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 제조법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를 갖춰 높은 호평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강력한 제빙 성능을 갖춰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등극했다.
헬스케어 안마가전 부문에서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군이 높은 안마 효과 및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대표 제품인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안마의자,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을 하나로 담은 3-in-1 다기능 체어로, 세련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편안한 착좌감과 다양한 마사지 모드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회전식 바퀴를 적용한 ‘트리플체어 무빙형’이 출시돼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는 차별화된 위생 관리 및 고객 편의 서비스가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코웨이는 올해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와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