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3박 5일 일정에 하루 자유일정을 포함해 여유로운 휴식과 관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했으며 인천에서는 티웨이항공 또는 제주항공, 부산에서는 제주항공 또는 싱가포르항공을 선택해 탑승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일정 4성급 시내 호텔에서의 숙박과 조식,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까지 가능하며, 노쇼핑까지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을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관광 일정으로는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공원' ▲거대 온실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의 가장 오래된 공공정원 '보타닉 가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득한 '센토사 섬'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칠리크랩 △스팀보트 △페라나칸 등의 특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방송에서 예약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카야잼 1개+히말라야 립밤 1개를 제공하며, 선착순 예약 고객에게는 △바샤 커피(팀당 1박스/5명) △망고빙수(룸당 1개/20명) △생과일쥬스(인당 1잔/30명) 등의 특전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