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돌파’

2025-07-09 14:24:48

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투에딧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6월 기준 13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라며 "이는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 결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라며 "눈 밑 삼각존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