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본푸드서비스가 PB 상품 라인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는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인 ‘본우리집밥’ 전국 각 사업장에 공급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의 단체급식 및 컨세션 사업장에서 사용도 높은 PB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하고자 전용 상품 도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본우리매코미’라는 전용 PB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조리 효율과 운영 편의성을 높였다. 본우리매코미는 고춧가루 베이스에 소금, 양파분, 마늘분을 혼합해 별도 간 조절 없이 깊은 감칠맛을 낼 수 있으며, 무침·볶음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도가 높다. 일반 고춧가루 대비 약 25%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며, 조리 편의성과 원가 절감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본푸드서비스는 사업장 운영 효율 및 품질 관리를 위해 PB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금번 본우리매코미에 앞서 지난해 업계 최초로 전용유(본우리전용유)와 전용미(본우리쌀) 출시를 시작으로 PB 상품 확대를 본격화했다.
이어, 지난 5월에는 본우리집밥의 전국 사업장 공급용 장류 3종(고추장, 된장, 진간장)을 전용 상품으로 개발 및 출시했으며, 냉동 닭다리살, 칵테일 냅킨, 대구 생선까스 등 총 6종의 전용 제품까지 선보였다.
◆푸마, 벨로시티 4 출시
푸마(PUMA)가 프랜차이즈 대표 러닝화 ‘벨로시티’(Velocity)의 최신작 ‘벨로시티 나이트로 4(Velocity NITRO™ 4)’ 를 공개하고, 오는 17일부터 국내 공식 출시한다. 또한 2025 서울레이스 참가자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도 14일부터 동마클럽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4는 러너의 거리, 시간, 실력에 상관없이 모두를 위한 ‘올 라운드’ 러닝화로 설계됐다. 템포런부터 회복 주행까지 다양한 러닝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착용감을 지원한다.
이번 4세대 벨로시티는 전장에 적용된 나이트로폼™(NITROFOAM™) 미드솔을 통해 가볍고도 강력한 쿠셔닝과 반발력을 구현해 속도감 향상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작보다 14g 더 가벼워진 무게, 새롭게 설계된 통기성 높은 어퍼, 그리고 다양한 지면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푸마그립(PUMAGRIP) 아웃솔이 더해져, 러너의 한 걸음 한 걸음을 더욱 가볍고 안정적으로 만들어 준다.
푸마 글로벌 러닝 풋웨어 프로덕트 매니저 코너 캐신은 “벨로시티 나이트로 4는 러닝의 즐거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게 설계된 모든 러너들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 같은 러닝화”라며 “어떤 거리든, 어떤 속도든 러닝이 본래 가져야 할 감각을 되찾게 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K2, 기능성 경량 배낭 ‘스프라이트’ 출시
K2가 경량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소형 등산 가방 ‘스프라이트(SP-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프라이트’는 15L와 22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소형 배낭 시리즈로, 초경량 70데니어 로빅 원단을 적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야간 시인성을 높여주는 YKK 3M 리플렉티브 지퍼와 비에 대비할 수 있는 기본 구성 레인커버로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조끼형 멜빵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이고, 멜빵에 수납 포켓을 배치해 물병, 간단한 간식, 스마트폰 등 필수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15L 모델에는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22L 모델에는 힙벨트가 적용돼 활동성과 편의성도 강화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는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인 ‘본우리집밥’ 전국 각 사업장에 공급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의 단체급식 및 컨세션 사업장에서 사용도 높은 PB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하고자 전용 상품 도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본우리매코미’라는 전용 PB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조리 효율과 운영 편의성을 높였다. 본우리매코미는 고춧가루 베이스에 소금, 양파분, 마늘분을 혼합해 별도 간 조절 없이 깊은 감칠맛을 낼 수 있으며, 무침·볶음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도가 높다. 일반 고춧가루 대비 약 25%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며, 조리 편의성과 원가 절감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본푸드서비스는 사업장 운영 효율 및 품질 관리를 위해 PB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금번 본우리매코미에 앞서 지난해 업계 최초로 전용유(본우리전용유)와 전용미(본우리쌀) 출시를 시작으로 PB 상품 확대를 본격화했다.
이어, 지난 5월에는 본우리집밥의 전국 사업장 공급용 장류 3종(고추장, 된장, 진간장)을 전용 상품으로 개발 및 출시했으며, 냉동 닭다리살, 칵테일 냅킨, 대구 생선까스 등 총 6종의 전용 제품까지 선보였다.
◆푸마, 벨로시티 4 출시
푸마(PUMA)가 프랜차이즈 대표 러닝화 ‘벨로시티’(Velocity)의 최신작 ‘벨로시티 나이트로 4(Velocity NITRO™ 4)’ 를 공개하고, 오는 17일부터 국내 공식 출시한다. 또한 2025 서울레이스 참가자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도 14일부터 동마클럽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4는 러너의 거리, 시간, 실력에 상관없이 모두를 위한 ‘올 라운드’ 러닝화로 설계됐다. 템포런부터 회복 주행까지 다양한 러닝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착용감을 지원한다.
이번 4세대 벨로시티는 전장에 적용된 나이트로폼™(NITROFOAM™) 미드솔을 통해 가볍고도 강력한 쿠셔닝과 반발력을 구현해 속도감 향상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작보다 14g 더 가벼워진 무게, 새롭게 설계된 통기성 높은 어퍼, 그리고 다양한 지면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푸마그립(PUMAGRIP) 아웃솔이 더해져, 러너의 한 걸음 한 걸음을 더욱 가볍고 안정적으로 만들어 준다.
푸마 글로벌 러닝 풋웨어 프로덕트 매니저 코너 캐신은 “벨로시티 나이트로 4는 러닝의 즐거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게 설계된 모든 러너들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 같은 러닝화”라며 “어떤 거리든, 어떤 속도든 러닝이 본래 가져야 할 감각을 되찾게 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K2, 기능성 경량 배낭 ‘스프라이트’ 출시
K2가 경량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소형 등산 가방 ‘스프라이트(SP-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프라이트’는 15L와 22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소형 배낭 시리즈로, 초경량 70데니어 로빅 원단을 적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야간 시인성을 높여주는 YKK 3M 리플렉티브 지퍼와 비에 대비할 수 있는 기본 구성 레인커버로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조끼형 멜빵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이고, 멜빵에 수납 포켓을 배치해 물병, 간단한 간식, 스마트폰 등 필수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15L 모델에는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22L 모델에는 힙벨트가 적용돼 활동성과 편의성도 강화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