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캔’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풍부하게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과 생맥주의 깔끔한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캔 제품이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은 캔 내부에 특수 설계를 적용해, 제품을 개봉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촘촘한 기포가 올라오며 풍성한 거품층이 형성되도록 제작됐다. 이는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구현된 구조로, 한층 부드러운 목넘김을 제공한다. 또한,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풀오픈탭’을 통해 생맥주처럼 시각적·촉각적으로 생생한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의 용량은 330ml,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며, 7월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7월 4일부터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6캔 구매 시, 캔에 끼워 생맥주 잔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핸들(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핸들)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광고 영상도 7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조 말론 런던 ‘라즈베리 리플 코롱’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리미티드 에디션 ‘라즈베리 리플 코롱(Raspberry Ripple Cologne)’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부터 13일까지 단 10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햇살 가득한 여름날, 영국 해변에서 즐기던 달콤한 라즈베리 바닐라 아이스크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NEW 라즈베리 리플 코롱’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여름의 감성과 기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팝업 공간으로 꾸며졌다.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여름 향을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은, 영국 해안가 모래 위에 세워진 ▲리셉션 공간에서 스탬프 미션 티켓을 수령하며 조 말론 런던이 그리는 여름의 여정이 시작된다. 이어 라즈베리 리플 콘셉트를 시각화한 ▲스페셜 포토존, NEW 라즈베리 리플 코롱 시향 및 썸머 코롱 컬렉션과의 센트 레이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디스플레이 존,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나만의 키링을 제작할 수 있는 키링 크래프트 체험 공간 ▲액티비티존 등 다양한 공간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신세계면세점, ‘SAVOR THE SUMMER’ 캠페인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SAVOR THE SUMMER'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늘(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최대 32만원 쇼핑지원금과 온·오프라인 채널별 특별 이벤트를 통해 여름 바캉스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출국과 동시에 면세점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여름 필수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 에센셜 기획전을 준비했다.
또한 출국 등록만해도 추가적립금 3종을 즉시 증정하며, 1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프라인 쇼핑지원금 6종을 증정한다. 또한 30달러 이상 구매 시 인천공항점 화장품·향수 매장과 주류·식품·정관장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쇼핑지원금도 지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온라인몰에서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5,000원 즉시 할인되는 결제할인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제품은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풍부하게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과 생맥주의 깔끔한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캔 제품이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은 캔 내부에 특수 설계를 적용해, 제품을 개봉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촘촘한 기포가 올라오며 풍성한 거품층이 형성되도록 제작됐다. 이는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구현된 구조로, 한층 부드러운 목넘김을 제공한다. 또한,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풀오픈탭’을 통해 생맥주처럼 시각적·촉각적으로 생생한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의 용량은 330ml,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며, 7월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7월 4일부터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6캔 구매 시, 캔에 끼워 생맥주 잔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핸들(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핸들)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광고 영상도 7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조 말론 런던 ‘라즈베리 리플 코롱’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리미티드 에디션 ‘라즈베리 리플 코롱(Raspberry Ripple Cologne)’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부터 13일까지 단 10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햇살 가득한 여름날, 영국 해변에서 즐기던 달콤한 라즈베리 바닐라 아이스크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NEW 라즈베리 리플 코롱’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여름의 감성과 기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팝업 공간으로 꾸며졌다.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여름 향을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은, 영국 해안가 모래 위에 세워진 ▲리셉션 공간에서 스탬프 미션 티켓을 수령하며 조 말론 런던이 그리는 여름의 여정이 시작된다. 이어 라즈베리 리플 콘셉트를 시각화한 ▲스페셜 포토존, NEW 라즈베리 리플 코롱 시향 및 썸머 코롱 컬렉션과의 센트 레이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디스플레이 존,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나만의 키링을 제작할 수 있는 키링 크래프트 체험 공간 ▲액티비티존 등 다양한 공간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신세계면세점, ‘SAVOR THE SUMMER’ 캠페인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SAVOR THE SUMMER'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늘(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최대 32만원 쇼핑지원금과 온·오프라인 채널별 특별 이벤트를 통해 여름 바캉스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출국과 동시에 면세점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여름 필수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 에센셜 기획전을 준비했다.
또한 출국 등록만해도 추가적립금 3종을 즉시 증정하며, 1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프라인 쇼핑지원금 6종을 증정한다. 또한 30달러 이상 구매 시 인천공항점 화장품·향수 매장과 주류·식품·정관장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쇼핑지원금도 지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온라인몰에서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5,000원 즉시 할인되는 결제할인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