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화요가 주최한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HWAYO Cocktail Championship 2025)’이 지난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20년 첫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챔피언십은 화요를 활용하여 우리 술에 대한 창의적이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최고의 칵테일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 메인 무대에서 ‘더 루트(The Root)’를 주제로 펼쳐진 본선에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일반학생부문 4명과 프로부문 10명, 총 14명의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였다.
프로부문 대상의 영예는 제이엔제이슨R 연남 소속 윤선호 바텐더의 ‘화공예’에 돌아갔다. 공예가 취미인 윤 바텐더는 ‘불’과 ‘공예’라는 키워드를 통해 이번 대회의 주제인 <THE ROOT>를 표현했다. 스테인드글라스로 코스터(Coaster)와 장식용 오브제를 만들고, 방아잎, 토마토 워터, 허니 시럽, 콤부차, 너브내 화이트 와인, 레몬 주스 등을 이용해 주재료인 화요41과 잘 어우러지는 부재료를 만들어 공예인 윤선호와 바텐더 윤선호를 동시에 보여 주며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장생건강원 최승민 바텐더의 ‘본토’가 금상을, 소피텔 엠버서더 서울 라티튜트32 이윤석 바텐더의 ‘소풍’이 은상을, 위스키하우스화곡 박창수 바텐더의 ‘본’이 동상을 수상했다.
일반학생부문에서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김두호 학생의 ‘외유내강’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상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공지윤 학생의 ‘송편’, 은상은 중부대학교 김희권 학생의 ‘귤화’, 동상은 리프랩 소속 김승수씨의 ‘코리아 03’이 차지했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상금, 상장과 함께 부상이 수여됐다.
◆파크 하얏트 부산, 여름 한정 ‘서머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투숙객 어린이를 위한 여름 시즌 한정 ‘서머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Summer Kids Wellness Program)’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며(쿠킹 클래스 제외),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언어에 노출되고, 다양한 신체 활동과 창의적 체험을 통해 즐겁게 배우는 시간을 제공한다.
대상은 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이며, 프로그램은 요일별로 다채로운 주제로 운영된다.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균형 감각을 기르는 ‘밸런스 보드 요가’, 화요일은 필라테스와 영어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미니 어드벤처’, 수요일과 토요일은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키 클래스’, 목요일은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벌룬 아트 클래스’, 일요일은 리듬에 맞춰 즐기는 ‘K-POP 줌바 댄스’가 진행된다.
한편, 0세부터 5세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와 협업한 특별 영어 놀이 세션이 마련된다.
‘서머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창의력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리바이스® x 나이키, 아이코닉한 협업 컬렉션 공개
리바이스®(Levi’s®)와나이키(Nike), 미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Levi’s® x Nike’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나이키 에어 맥스 95의 30주년을 기념하며, 리바이스®의 프리미엄 데님 헤리티지와 나이키의 혁신적인 스포츠웨어 감성을 결합해 스니커즈와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슈즈와 의류 두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슈즈는 화이트/에크루와 블랙, 데님의 총 3가지 에어 맥스 95 모델로 구성됐다. 첫 번째 화이트/에크루 모델은 은은한 에크루 데님과 매트 화이트의 조합에 검솔(Gumsole)을 더해 뉴트럴한 룩을 연출하는데 적합한 아이템이며, 블랙 모델은 14온스의 블랙 데님 소재가 주는 모노톤의 모던함과 강렬하고 볼드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마지막 데님 모델은 14온스의 인디고 데님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워싱패턴이 디자인에 적용됐다. 이와 더불어 최상의 쿠셔닝을 자랑하는 나이키의 ‘빅 버블(Big Bubble)’ 쿠셔닝 디테일 역시 이번 협업 컬렉션의큰 특징으로, 나이키 스우시 로고와 리바이스®의상징인 레드 탭, 레드 브랜딩 로고 등 제품 곳곳에 두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가 반영되었고 패키징 또한 나이키 에어 맥스 95 박스에 리바이스® 레드 컬러와 베트윙 로고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의류 라인업으로는 셀비지 데님을 사용한‘Levi’s® x Nike’ 트러커 재킷과 배기 진이 함께 출시된다.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타입 II 재킷 구조에 셀비지 및 체인 스티치의 나이키 로고를 더했고, 오버사이즈 핏의 배기 진은 스니커즈와의 조화를 고려한 완벽한 핏으로 디자인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2020년 첫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챔피언십은 화요를 활용하여 우리 술에 대한 창의적이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최고의 칵테일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 메인 무대에서 ‘더 루트(The Root)’를 주제로 펼쳐진 본선에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일반학생부문 4명과 프로부문 10명, 총 14명의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였다.
프로부문 대상의 영예는 제이엔제이슨R 연남 소속 윤선호 바텐더의 ‘화공예’에 돌아갔다. 공예가 취미인 윤 바텐더는 ‘불’과 ‘공예’라는 키워드를 통해 이번 대회의 주제인 <THE ROOT>를 표현했다. 스테인드글라스로 코스터(Coaster)와 장식용 오브제를 만들고, 방아잎, 토마토 워터, 허니 시럽, 콤부차, 너브내 화이트 와인, 레몬 주스 등을 이용해 주재료인 화요41과 잘 어우러지는 부재료를 만들어 공예인 윤선호와 바텐더 윤선호를 동시에 보여 주며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장생건강원 최승민 바텐더의 ‘본토’가 금상을, 소피텔 엠버서더 서울 라티튜트32 이윤석 바텐더의 ‘소풍’이 은상을, 위스키하우스화곡 박창수 바텐더의 ‘본’이 동상을 수상했다.
일반학생부문에서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김두호 학생의 ‘외유내강’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상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공지윤 학생의 ‘송편’, 은상은 중부대학교 김희권 학생의 ‘귤화’, 동상은 리프랩 소속 김승수씨의 ‘코리아 03’이 차지했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상금, 상장과 함께 부상이 수여됐다.
◆파크 하얏트 부산, 여름 한정 ‘서머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투숙객 어린이를 위한 여름 시즌 한정 ‘서머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Summer Kids Wellness Program)’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며(쿠킹 클래스 제외),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언어에 노출되고, 다양한 신체 활동과 창의적 체험을 통해 즐겁게 배우는 시간을 제공한다.
대상은 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이며, 프로그램은 요일별로 다채로운 주제로 운영된다.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균형 감각을 기르는 ‘밸런스 보드 요가’, 화요일은 필라테스와 영어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미니 어드벤처’, 수요일과 토요일은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키 클래스’, 목요일은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벌룬 아트 클래스’, 일요일은 리듬에 맞춰 즐기는 ‘K-POP 줌바 댄스’가 진행된다.
한편, 0세부터 5세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와 협업한 특별 영어 놀이 세션이 마련된다.
‘서머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창의력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리바이스® x 나이키, 아이코닉한 협업 컬렉션 공개
리바이스®(Levi’s®)와나이키(Nike), 미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Levi’s® x Nike’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나이키 에어 맥스 95의 30주년을 기념하며, 리바이스®의 프리미엄 데님 헤리티지와 나이키의 혁신적인 스포츠웨어 감성을 결합해 스니커즈와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슈즈와 의류 두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슈즈는 화이트/에크루와 블랙, 데님의 총 3가지 에어 맥스 95 모델로 구성됐다. 첫 번째 화이트/에크루 모델은 은은한 에크루 데님과 매트 화이트의 조합에 검솔(Gumsole)을 더해 뉴트럴한 룩을 연출하는데 적합한 아이템이며, 블랙 모델은 14온스의 블랙 데님 소재가 주는 모노톤의 모던함과 강렬하고 볼드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마지막 데님 모델은 14온스의 인디고 데님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워싱패턴이 디자인에 적용됐다. 이와 더불어 최상의 쿠셔닝을 자랑하는 나이키의 ‘빅 버블(Big Bubble)’ 쿠셔닝 디테일 역시 이번 협업 컬렉션의큰 특징으로, 나이키 스우시 로고와 리바이스®의상징인 레드 탭, 레드 브랜딩 로고 등 제품 곳곳에 두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가 반영되었고 패키징 또한 나이키 에어 맥스 95 박스에 리바이스® 레드 컬러와 베트윙 로고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의류 라인업으로는 셀비지 데님을 사용한‘Levi’s® x Nike’ 트러커 재킷과 배기 진이 함께 출시된다.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타입 II 재킷 구조에 셀비지 및 체인 스티치의 나이키 로고를 더했고, 오버사이즈 핏의 배기 진은 스니커즈와의 조화를 고려한 완벽한 핏으로 디자인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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