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소노시즌, ‘쏠비치 남해 브랜드 스토어’ 열어

2025-07-04 11:44:58

소노시즌, ‘쏠비치 남해 브랜드 스토어’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소노시즌(SONOSEASON)이 오는 5일 경남 남해군에 개장하는 ‘쏠비치 남해’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 품질 인증을 받은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호텔 침구를 순차적으로 설치하고, 편리한 제품 구매를 위해 브랜드 스토어를 전개하고 있다"라며 "현재 쏠비치 양양∙삼척과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파나크 영덕, 소노캄 거제∙델피노∙고양, 소노벨 비발디파크∙천안∙제주 등 총 10곳에서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문을 여는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쏠비치 남해의 호텔동 지하 1층에 자리 잡았다"

라며 "하이엔드급 호텔과 리조트를 동시에 갖춘 지중해 감성 테마의 복합 휴양 시설에 개점하는 만큼, 많은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소노시즌은 세련된 호텔 콘셉트로 연출된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인기 품목을 전시한다. 특히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로부터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